동지 팥죽 드세요. (팥죽송)

오늘은 2013년의 동지(冬至)입니다. (2013년 12월 22일 日)
동지는 24절 후의 스물두번째 절기로 일년 중에서 밤이 가장~ 길고 낮이 가장~ 짧은 날이라고 합니다.
작은 설이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거두절미하고 동지가 어떤 날인지는 잘 모르는 사람이라도 동짓날에 동지팥죽 한번 못 들어보고, 못 먹어보신 분은 거의 없으리라고 생각되네요.
하지만 바쁘고 세상 일에 신경을 잘 쓰지 못하다보면 한 해 정도 그냥 지나칠 수도 있겠지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동지 팥죽!!
.....대신 팥죽송!!!

 


흔히 팥죽송으로 알려진 위의 동영상은 한국어로 "팥죽, 팥죽"을 반복적으로 외치는 듯한 가사와 중독성있는 영상으로 널리 알려졌었습니다.
실제 제목은 Badgers(오소리들)인데 Badger가 한국사람들에게 팥죽으로 잘못들리게 된 것이시지요.

팥죽송이 유명해졌을 당시에 온갖 괴담들이 퍼졌지만 모두 사실&근거없는 헛소문들뿐입니다.
해당 동영상이 나온 사이트인 Weebl's Stuff는 The stupid world(멍청한 세계)라고 사이트 정체성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ㅎㅎ
Weebl's Stuff의 공식 유튜브 채널은 지금도 꾸준히 업데이트 되고 있으며 방문해보신다면 괴상망칙하고 발랄한 영상들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비슷한 것으로는 냥캣 (Nyan Cat)이 있습니다.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