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 챌린지 - 구글맵스 : 구글의 만우절 장난

포켓몬 챌린지 - 구글맵스 : 구글의 만우절 장난

포켓몬 챌린지

포켓몬 챌린지 - 구글맵스 게임 설명은 아래에 있습니다.

구글이 또 약을 빨았다!!
구글의 만우절 이벤트 구글맵스: 포켓몬 챌린지(Google Maps: Pokemon Challenge)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지금 당장 여러분의 스마트폰에 구글 지도를 다운 받아 세계의 곳곳에 출몰하고 있는 포켓몬들을 포획하세요.
구글 맵스 다운로드 링크 (안드로이드용, ios용)

구글 맵스(=구글 지도)를 실행시켜 세계 곳곳을 돌아다니다 보면 야생 포켓몬들이 등장하는데 이 포켓몬을 선택해 잡아주시면 됩니다.
특히 포켓몬 연구소 근처에 많이 있으며 총 150 종류의 포켓몬이 있습니다. 150마리라서 포켓몬스터 초기버전의 150마리인줄 알았는데 미끄래곤 같이 제가 잘 모르는 포켓몬들도 많네요.
맵을 너무 축소시키면 포켓몬들이 지도에 표시되지 않으니 좀 확대해서 이리저리 돌아다녀줍니다. 우리나라 강남에도 라이츄가 있어요!!
 
그나저나 구글은 기가막힌 아이디어로 자사 서비스를 홍보하네요.
시간이 없으니 어서 들어오세요!!
(4월 2일 PDT 타임 2:00까지니까 한국시간으로는 4월2일 오후 6시쯤까지 진행되겠네요.)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