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마인 - Mr.Mine : 땅파기 잉여게임

미스터마인 - Mr.Mine

미스터마인

미스터마인 게임은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잉여스러운 땅파기게임 미스터마인(Mr.Mine)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쪽에 제가 링크해놓은 미스터마인 공식사이트로 이동하셔서 게임을 시작하시면 상단에 여러가지 종류의 미네랄들이 채취되고 있는 실황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오른쪽 하단에는 드릴 머신이!
(광부들은 그녀라고 부르는데 대체 왜 그녀라고 부르는지는 잘 모르겠어요. 아마도 본인들이 어렵게 해야 하는 일을 척척해주는 미네랄 머신이 고맙고 사랑스러워서 그렇게 표현하는게 아닐까 싶네요.)

드릴머신이 얼마나 깊게 내려갔는지 확인하기 위해서는 마우스 휠이나 방향키를 이용해서 쭉 내려보시면 됩니다. 위쪽 상황판에도 표시되어 있구요.
드릴머신이 깊게 내려갈수록 일하는 광부들이 일할 공간이 늘어나 광물 채취가 더욱 빨라지게 됩니다.

총 4가지의 명령을 수행할 수 있는데 Sell Center에서는 광물의 판매를, Hire Center에서는 광부의 고용을, Drill Center에서는 드릴의 업그레이드 레시피 구입 및 제작, 장착을 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맨 위에 앉아계신 광산의 관리자 할아버지는 퀘스트를 줍니다.

참고로 광부 10명을 모두 고용한 뒤에는 연장 업그레이드도 가능합니다.

간단히 미스터마인 공략을 해보자면 첫번째 퀘스트인 게임 공유와 페이스북 좋아요는 미리 끝내놓으시고 다른 퀘스트들은 그저 세월아 네월아 꾸준히 플레이 타임을 늘리는 수밖에 없습니다.
퀘스트 완료시에 상자를 열면 레시피를 열 수 있는데 50km의 맵을 잘 살펴보면 벽에 틈이 있는데 이곳에서 있는 못생긴 골렘에게서 새로운 레시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면 땅파기 잉여게임 미스터마인 재미있게 즐기세요!!

덧.
1. 크롬에 최적화되어 있다고하니 기왕이면 크롬으로 플레이하세요.
2. 제 게임 링크는 http://mrmine.com/index.php?r=218391439047217 에요. 한분만 접속해서 게임 플레이해주시고 그 후로는 댓글로 릴레이 달려보아요~
3. 혹시라도 인터넷 쿠키데이터가 날라갈지 모르니 세이브를 수동으로 꼭 해주세요. 게임 왼쪽편 HELP! 및에 버튼 중 디스켓 모양과 ↑모양입니다.


미스터마인 - Mr.Mine 플레이방법

Mr.Mine

마우스
↑↓ or 마우스 휠 : 광산 살펴보기 (위 아래로) 

Mr.Mine - 미스터마인게임하기

미스터마인 - Mr.Mine




위의 미스터마인(Mr.Mine) 스크린샷을 클릭하시면 미스터마인을 즐길 수 있는 공식 홈페이지가 새 창으로 열립니다.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