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그리기게임 - Weavesilk : 데칼코마니 게임

그림그리기게임 - Weavesilk  

그림그리기게임



그림그리기게임 - Weavesilk은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어린 시절했던 데칼코마니를 생각나게 하는 그림그리기 게임 - Weavesilk를 소개합니다.
아주 단도직입적인 닉네임을 사용하시는 '그림게임 추천이여!'님이 추천해주신 게임입니다.
(사실 게임이라기보다는 그림그리는 사이트라고 소개하는게 더 정확하겠네요.) 

Weavesilk(=위브실크)는 단어 그대로 'Weave silk' -> '비단을 짜다' 라는 뜻이며, 여러분은 마우스를 클릭한 채로 이곳 저곳 움직여보면 물감을 물에 풀어헤친 것 같은 모양이 신기하게 퍼져나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왼쪽은 메뉴인데 몇개 중요한 것들만 소개해보자면..


- Share 버튼은 공유하기 (버튼 순서대로 페이스북, 트위터, 핀터레스트, 메일)로 공유가 가능하고 맨 오른쪽에는 여러분이 그린 그림의 주소가 있어서 이 주소를 복사한 뒤에 댓글로도 여러분의 그림을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공유 기능으로 인해서 오늘의 게임 위브실크는 작곡게임처럼 댓글이 흥할 것 같네요 ㅎㅎ
- 그 아래 메뉴는 전체화면 켜기/끄기, 화면 캡쳐(해당 버튼을 누르고 오른쪽 클릭 - 다른이름으로 저장)등이 있고
- 다시 그 아래에 색깔을 고르는 메뉴(색깔을 선택해서 드래그해서 다른 색깔로 옮기면 두가지 색깔이 함께 나옵니다.), 반사옵션 (몇개의 면이 반사되는지, 어떤 형식으로 반사되는지)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제가 구글에서 위브실크를 검색해봤는데 아주 엄청난 작품들이 많이 있네요. 여러분도 한번 구경해보세요(클릭!!)

위브실크는 동일한 앱이 아이폰&아이패드용으로 존재하고 있고 안드로이드는 방금 찾아보니 비슷한 어플로 Flash Silk 가 존재합니다.
그림그리기게임 - Weavesilk 재미있게 즐기시길 바래요~ 





그림그리기게임 사용키  

그림그리는 사이트

마우스
스페이스바 : 처음부터 다시 그리기
Z : 실행 되돌리기 
그림그리기게임하기  

그림그리기게임 - Weavesilk


위의 그림그리기게임 Weavesilk 스크린샷을 클릭하시면 Weavesilk 공식 사이트가 열립니다.
(열리지 않으시는 분들은 새창 팝업금지 옵션을 해제해주세요.)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