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접 익사체험 사이트 - sortieenmer

익사 시뮬레이터 - sortieenmer

sortieenmer

익사간접체험은 아래 사이트에서 할 수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바다에서(sortie en mer)의 익사에 관한 간접 체험 시뮬레이터 사이트입니다.
'[KOR]rolle'님이 자세한 설명과 함께 추천해주셨습니다. 게임의 내용을 먼저 알고 플레이하면 플레이 하는 여러분의 생동감이 덜할까 염려하시며 비밀댓글로 알려주셨습니다.

사실 한차례 커뮤니티 사이트를 휩쓸고 지나간 콘텐츠였는데, 그동안 우리나라의 일도 있었고.. 게임내에 가감없는 표현 장면이 있어서 충격이 심할까봐 소개하지 않고 있었습니다.
허나 그 안에 있는 공익적 목표를 더욱 제대로 알리기 위해서라도 한번쯤은 소개하고 지나가지 않을 수 없네요,
본격적 게임은 아래의 사이트에서 시작되며 마우스 휠(위로 올림)또는 ↑ 방향키만으로 조작합니다.

주인공은 평화로운 요트위에서 바다내음을 맡으며 평화로운 여행을 하고 있었습니다.
다만 아주 사소하고도 중요한 한가지를 잊고 있었지요.
그리고.. 곧.. sotie en mer...(바다에서...)

덧.
 - 실감나는 플레이를 위해서 전체화면 및 이어폰(또는 헤드폰)사용을 권장합니다.
 - 모바일에서의 플레이는 지원하지 않으니 컴퓨터나 아이패드 환경에서 사이트를 방문해주세요.
 - 촬영된 화면에 게임을 입혔기 때문인지 플레이 중간부터 렉이 꽤나 높은 정도로 발생합니다. 높은 기록을 위해서는 전체화면을 해제하고 다시 플레이해보세요.
 - 해당 사이트는 프랑스의 아웃도어 브랜드 Guy Cotten에서 만들었습니다.

익사체험게임 사용키

간접 익사체험 사이트

마우스 휠 또는 트랙프드를 이용해 위로

or

간접익사사이트 - sortie en mer 링크

익사체험사이트 - sortie en mer 링크




위의 익사간접체험 게임(sortie en mer) 스크린샷을 클릭하시면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공식 사이트가 새 창으로 열립니다.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