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비 시뮬레이터 - ZOMBIE OUTBREAK SIMULATOR

좀비 시뮬레이터  

좀비 시뮬레이터



좀비 시뮬레이션 게임은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만약에 좀비바이러스가 실제로 퍼진다면 얼마나 빠른 속도로 번져나갈까?
전 세계 곳곳으로.. 아니면 바로 우리 집 앞 공원에서... 얼마나 빨리 도망쳐야 좀비들에게서 도망칠 수 있을까?

혹시라도 지금까지 살아오면서 좀비물이나 바이러스에 관련된 소설 및 영화 콘텐츠들을 접했을 때 위와 같은 생각을 해보신 적 있나요?
아마도 이 게임의 제작자도 비슷한 생각을 해봤나 봅니다.
그래서 완성된 것이 좀비 시뮬레이터(=좀비시뮬레이션) - 좀비 아웃브레이크 시뮬레이터(=ZOMBIE OUTBREAK SIMULATOR)입니다.

여러분은 좀비들이 출몰하고 있는 세계 곳곳에 한명의 시민이 되어 좀비바이러스가 퍼지는 것을 막아야 합니다.
물론 실패해도, 성공해도 많은 사람들이 좀비가 되어가고.. 또 목숨을 잃습니다.
처음에는 적은 숫자의 좀비들일지라도 한 순간 번지기 시작하면 걷잡을 수 없는 불길처럼 번져나갑니다.

페이스북이나 구글 아이디를 통해 로그인하면 동료로 등장하는 캐릭터들의 이름을 친구들의 이름으로 바꿀 수 있는데 큰 의미는 없으니 로그인을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게임 시작시 "Play 버튼"과 그 아래의 "or Watch... Outbreak Simulator" 버튼이 있는데 플레이 버튼을 누르면 정해진 설정대로 플레이 하게 되는 반면 시뮬레이션 버튼을 클릭하면 "Infection Setting"을 통해 시민과 좀비의 숫자 시민의 방어력과 공격 유닛들의 정확도, 좀비들의 위치, 속도 바이러스 번짐 속도등을 조정할 수 있어서 말 그대로 좀비 시뮬레이터로서의 기능을 해줍니다.

구글 맵으로 위성 사진이 연동이 되어 저도 한국에 남산 맵을 만들어보려 했는데 맵 지원이 잘 되지 않아 실패했습니다.
역시 한국은 좀비 바이러스 청정구역인가 봅니다.

좀비 시뮬레이터를 통해 좀비들의 공포를 느껴보세요!!

좀비 시뮬레이터 사용키  

좀비시뮬레이션

마우스
CTRL + 클릭 : 유닛 같이 선택하기/선택 제외하기
1, 2 : 무기 바꾸기
B : 건설
E : 찾아보기 
좀비시뮬레이션게임하기  

좀비 시뮬레이터 - ZOMBIE OUTBREAK SIMULATOR 


위의 스크린샷을 클릭하시면 좀비 시뮬레이터를 즐길 수 있는 공식 홈페이지가 열립니다.
(혹시 새창으로 열리지 않을 경우 새창 팝업 금지 옵션을 해제해주세요.)

불길처럼 번지는 바이러스를 표현한 게임으로는 좀비바이러스2 와 바이러스게임 : 판데믹2 -Pandemic 2 가 즐겨볼 만 합니다.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