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Meth (닥터메스) - 약빨고 만든 게임? 아니, 약 팔며 만든 게임

Dr.Meth - 닥터메스

닥터메스

닥터메스는 아래 링크에서 할 수 있습니다.

'아게임추천하고싶다'님이 추천해주신 잉여게임 Dr.Meth(닥터메스)입니다.

잉여게임(idle game) 장르는 다들 어떻게 플레이하시는지 아실 것 같고..
다만 닥터 메스는 소재가 조금 특이합니다.
플레이어는 약을 만들어서 판매를 하는 약쟁이입니다. 흔히 잉여로움의 극치를 달리거나 괴상한 것들을 "약빨았다"라고 표현하고는 하는데..
오늘 소개할 이 잉여게임이야말로 약 빨고 약 파는.. 레알 약쟁이 게임입니다.

게다가 난이도도 퍽 높습니다.
자원은 약 그리고 돈 두가지로 나뉘어 있는데 각각의 자원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것들이 다릅니다.
마찬가지로 기반자원은 크게 딜러&기타 건물(+생산자)로 나뉘는데 건물들은 총 4가지 종류를 건설&판매하면서 효율이 높은 건물로 바꿀 수 있고 딜러는 그냥 쭉~ 갑니다.
딜러를 많이 고용하면 들어오는 돈이 많아지고 다른 생산건물을 통해서는 약을 많이 생산할 수 있게 됩니다.
웃긴게 약으로 업그레이드하는 내역을 보면 우측에 업그레이드 성공가능성이 적혀있는데... 약쟁이들이라 그런지 종종 실패를 하나봅니다.

두가지 자원을 균형을 잘 잡으면서 광클을 하세요... ㄷㄷ
앗! 업적중에 공유 업적도 있으니 댓글을 통해서 릴레이 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참고로 제 주소는
http://drmeth.com/index.php?r=11420319310814058416764
에요~

닥터메스 사용키

박규

안녕? 내 이름은 조 밥. 절대 욕이 아니야. 친한 친구로는 박규, 병진, 성기가 있어. 

마우스

닥터메스게임하기

Dr.Meth - 닥터메스 링크




위의 Dr.Meth - 닥터메스 스크린샷을 클릭하시면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공식 사이트가 새 창으로 열립니다.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