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데드 엔드2 : 좀비총게임

언데드 엔드2  : 좀비총게임  

좀비총게임



언데드 데드2 게임은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우라냠'님이 엔데드 앤드1과 엔데드 엔드 하드코어를 추천해주셔서 해당 시리즈 중에 가장 최신인 언데드 엔드2를 소개해봅니다.
(그런데 이 게임 전에 소개해주셨던 분있나요? 이거 분명히 제가 플레이하다가 막혀서 소개안했던.. 게임인데.. 혹시 이전에 추천인 있으시면 확인해보고 이름 올려드릴게요.
단지 최신게임이라 제가 플레이 해봤던 것일수도... 있고요)

본격적으로 게임이 시작되면 처음부터 뭘 해야 될지 막막합니다. 아무 것도 없죠. 그러면 여기저기 돌아다니다가 크랭크를 주워서 반짝 반짝 빛나는 차고를 엽니다.
앞으로 게임 진행은 주로 이 반짝 반짝 빛나는 것들을 얻거나 이용하는 것으로 진행됩니다.
힌트는 주로 게임상의 대화에 있습니다. 그런거 필요없다 하시는 분들은 어떻게든 아이템을 찾아 스페이스바로 이용하시면서 이동하시면 됩니다 ^ㅡ^
여러가지 다양한 아이템들과 은근히 높은 난이도도 때문에 플레이 타임도 길고 클리어하기도 까다로운 편입니다.

앗, 참! 좀비게임인만큼 하드코어한(=잔인한) 게임성을 보여줍니다. 저는 좀비게임에 경우에는 좀 관대하게 소개하니 잔인한건 완전 질색이다 하시는 분은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덧. - 달리기 버튼인 Q 버튼과 A,W,D,S 버튼이 붙어있어서 조금 짜증나지만 게임이 재미있으니 참습니다.
     - 미완성 언데드 엔드2 공략 조금 참고하세요.

언데드 엔드2 : 좀비총게임 사용키  

언데드 엔드2

마우스 
A,W,D,S or 
←↑→↓ : 방향키
Q : 달리기
 

E : 근접공격
R : 재장전
F : 무기
스페이스바 : 아이템/행동/정지/메뉴
게임하기  

플래시게임제목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