람보게임 - 코만도 러쉬

람보게임 - 코만도 러쉬  

코만도 러쉬



람보게임 - 코만도 러쉬는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이효상'님이 추천해주신 코만도 러쉬입니다.
예전에 이미 소개한 적이 있던 코만도 어썰트와 매우 흡사합니다. 다만 코만도 어썰트에 게임모드가 다양해졌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기본적으로 플레이어는 람보와 같이 강력한 한명의 캐릭터를 컨트롤합니다.
오른쪽 위에는 미니맵이 있는데 미니맵을 잘 보시면 알 수 있는 것처럼 아군 기지와 적 기지로 나뉘어 타워(터렛)들이 중간 중간 위치하고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마치 람보가 생각나게 하는 캐릭터를 조종해 적 타워를 모두 파괴하면 됩니다.
아군 유닛들만으로는 적 비행 유닛을 없애기 쉽지 않으므로 플레이어가 비행 유닛을 없애주도록 합니다. 또한 아군의 보병 유닛 뒤에서 숨어 공격하면 적의 공격을 피할 수 있습니다.
게임을 중간 중간 틈틈히 미니맵을 잘 살펴보세요. 보라색 강력한 유닛들이 아군을 많이 파괴하니 직접 나서서 부숴야 합니다.

각 게임 모드는 위에 설명한 것 같은 타워부수기 모드와 이번에 새로 생긴 디펜스, 에스코트(호위), 깃발 모으기 모드 총 4가지 모드가 있습니다.
추천 게임 순서는 기본 모드 3 미션을 모두 깨고, 디펜스 모드는 각각 10레벨까지만 막고 죽어서 모든 레벨을 여는 것입니다.
다음에 에스코트, 깃발 모으기 미션 중 낮은 난이도를 한 두개 더 깨고 기본 모드로 랭크업을 하시다가 좋은 무기들이 갖춰졌다고 생각되시면 모두 클리어 하시면 됩니다.
랭크가 올라갈수록 다양하고 멋진 무기들이 사용 가능하고, 약한 무기로 플레이하기는 디펜스모드가 은근히 시간을 많이 잡아 먹기 때문입니다.

※ -  미니클립 아이디가 없으신 분은 게임 시작 화면에서 Play as guest를 클릭하시고 게임을 플레이하시면 됩니다.
    - 번거로운 점은 미션을 클리어하고 나서 자동으로 다음 미션으로 넘어가지 않고 동일한 미션이 재시작되서 다음 미션을 직접 골라서 시작해야 한다는 점입니다. 조금 귀찮네요.
 

람보게임 - 코만도 러쉬 사용키  

commando rush

A,W,D,S : 방향키
마우스 : 조준/사격
Q/E or 마우스 휠 : 무기바꾸기
1~6 : 무기교체
X : 액션(상점이용)
스페이스바 : 유닛생산
P : 정지
ESC : 나가기 
코만도러쉬게임하기  

람보게임 - 코만도 러쉬
More 액션 games from Miniclip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