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부수기 어드벤쳐

성부수기 어드벤쳐  

성부수기3



성부수기 어드벤쳐 게임은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부수기 게임의 원조 크러쉬 더 캐슬의 최신작. 크러쉬 더 캐슬 어드벤쳐(= 성부수기 어드벤쳐)가 나왔습니다.

일단 성부수기 어드벤처의 가장 큰 특징으로는 그래픽이 더할 나위 없이 좋아졌다는 점을 들 수 있습니다.
대신에... 게임이 꽤나 무거워졌습니다. 중간중간 랙이 걸리거나 게임이 지나치게 느리다고 느껴지시는 분은 옵션에서 그래픽 설정을 낮춰주세요.
난이도를 미디엄까지 낮춰서 하시는게 스트레스 덜 받는 것 같습니다.
(크롬으로 플레이하면 느리다는 말이 있어서 뒤 늦게 익스플로러로 해보니 부드럽게 잘 구동되네요. 꼭 익스플로러로 즐기시길 추천드립니다.)

사양이 높다는 사실은 좀 불편함을 주지만 덕분에 너무도 깔끔하고 앙증맞은 그래픽을 만날 수 있습니다.
게임 내적으로는 기존 성부수기 게임과 흡사한 게임방식인데, 다른 건물 부수기 게임들과 다르게 투석기(=캐터펄트)를 이용하기 때문에 미묘하게 조정하기가 어렵습니다. 
단순히 각도와 파워를 결정하는 방식이 아니라, 두번 반복적으로 클릭해서 공격하는 것이기 때문에 정확하고도 세밀한 반응이 중요한데 이 부분은 개인적으로 약간 아쉽다(?) 라는 느낌이었습니다. 제가 잘 못해서 그런지는 몰라도 세밀한 조작이 안된다는 느낌이 조금 있었습니다.
한마디로 "
난이도는 어렵지 않으나 원하는데로 조준이 잘 되지 않아서 슬금슬금 짜증이 나는 편" 입니다.
(제가 게임을 모두 크롬으로 플레이해서 조준이 잘 되지 않는다는 느낌을 받았는데 익스플로러로는 어떻지 모르겠습니다. 하루에 두번 클리어하기는 너무 힘들어서... 아무래도 많이 나은 편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그외에 게임성은 모두 맘에 들었습니다.
중간 중간 변태같은 왕의 말도 안되는 개그코드도 피식 피식했고, 다양한 포탄들도 맘에 들었습니다.
유명한 시리즈의 최신작이기 때문에 한번씩은 플레이해볼만하다고 생각합니다.

※ 게임은 시작할때 우측아래의 SKIP을 눌러 게스트로 플레이 하시면 됩니다.

성부수기 어드벤쳐 사용키  
 

성부수기 어드벤쳐

마우스 : 발사
R : 레벨 재시작
스페이스바 : 시점 변환
P : 정지 
성부수기어드벤쳐게임하기  

성부수기 어드벤쳐






'게임 > 아케이드 및 액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점퍼리덕스 - Jumper Redux  (14) 2013.07.22
스윈들러2 - Swindler2  (17) 2013.07.20
인생함정대모험1.1  (76) 2013.07.14
토사물게임 - 구토쟁이  (39) 2013.07.10
람보게임 - 코만도 러쉬  (10) 2013.07.09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