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히어로 - Min Hero : Tower of Sages

민히어로 - Min Hero : Tower of Sages  

민히어로



민히어로 - Min Hero 게임은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턴방식 몬스터 배틀 RPG게임 민히어로 - Min Hero : Tower of Sages를 소개합니다.

민 히어로는 현자의 탑을 배경으로 각각의 개성을 지닌 여러분의 미니언 중 다섯을 골라 성장&대결을 하게 됩니다.
각각의 층을 클리어할 때마다 새로운 미니언을 얻을 수 있으며 100마리가 넘는 다양한 미니언들은 또다시 3가지 스킬트리 중 하나를 골라서 키우게 되기 때문에 정말 개성이 넘칩니다. 미니언들은 2단계로 진화가 가능하며 미니언들의 레벨업(성장)과 별개로 잼을 통해 미니언들을 더욱 강하게 만들수도 있습니다.

전투시에는 자동 쉴드(미니언 중 한명을 랜덤으로 공격 불가능하게 막아줌), 스피드(스피드가 빠르면 다시 공격을 하는데 걸리는 시간이 짧아짐), 각각의 공격 속성을 고려해서 전략적으로 플레이하는 센스도 필요합니다.
대전시에는 적을 확실하게 이겨서 별을 3개씩 받아서 전체 스킬(메뉴 - YOU)도 팍팍 업그레이드해줍시다.

민히어로, 여러분의 힘과 능력을 입증하기 위해서 현자의 탑 끝까지 달려보세요!

거대 미니언(?), 하드모드, 숨겨진맵등 게임을 두고두고 플레이하게 만드는 요소들이 많이 있습니다.
 
※ 꼭 메뉴 - 세이브 순서대로 세이브를 해주세요!!

민히어로 - Min Hero 사용키  

심플타이거

마우스
A,W,D,S or ←↑→↓ : 방향키
스페이스바 : 진행 & 말걸기 
M : 메뉴
민히어로 - Min Hero 게임하기  

민히어로 - Min Hero : Tower of Sages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