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비탈출게임 : ZOMBALITY - 좀발리티

좀비탈출게임 : ZOMBALITY - 좀발리티  

좀비탈출게임



좀비탈출게임 : 좀발리티는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좀비들이 가득한 집에서 좀비들을 물리치고 탈출해라!! 좀비탈출게임 : ZOMBALITY (좀발리티)를 소개합니다.

플레이어는 이등신 캐릭터를 조종해서 좀비들로 가득차 있는 집안에서 탈출해야 합니다.
근접무기, 총기가 사용가능하고 게다가... 그 무엇보다도 강력한 드롭킥!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는 상자를 타고 올라가거나 아이템을 얻어 작동시키는 등의 간단한 퍼즐적 요소가 가미되어 있고, 레벨업이 가능한 경험치인 별이 여기저기 흩어져 있습니다.
게다가 적 좀비들을 물리칠 때마다 별을 추가로 하나씩 더 얻을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별을 통해서 레벨업을 할 때마다 더욱 화려해지는 옷을 볼 수 있습니다.(고작??!!!?) 조금씩 강해지기도 하는듯..(총알 갯수가 더 많아지는듯도하고.. 아니면 말고!)

물론 가끔씩 열라쎈 적 좀비도 종종 등장해서 자칫하면 단조로워질 수 있는 게임에 조미료가 되어줍니다.

게임은 플레이 타임이 좀 짧은게 아쉬운 편이고 게임 자체는 꽤 재미있습니다.
그런데 게임 마지막에 차량을 고치는 파트에 가서는 좀비디펜스 - Dude and Zombies가 생각이 나네요.

※ 게임을 클리어하고 나면 코스튬을 선택해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모드가 생깁니다. 

좀비탈출게임 : ZOMBALITY 사용키  

ZOMBALITY

←→ : 이동 (두번 누르면 달리기)
↑ : 점프
A : 공격
S : 사격
D : 행동, 아이템 집기
A + →
→ : 드롭킥
좀비탈출게임하기  

좀비탈출게임 : ZOMBALITY - 좀발리티

More 플랫폼 games from Miniclip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