땅따먹기 플래시게임 - 팩쏜

땅따먹기 플래시게임 - 팩쏜  

땅따먹기 플래시게임



땅따먹기 플래시게임 - 팩쏜은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일단 오늘은 평소보다 게임 소개가 늦어서 죄송합니다 ㅎㅎ

오늘 소개할 게임은 땅따먹기 게임 팩쏜입니다.
일단 기존에 학교전쟁이나 촉수전쟁&문명과 같은 방식의 땅따먹기가 아닌 쓱쓱 움직여서 선을 완성하면 그 부분을 자신의 땅으로 먹어버리는 형태의 땅따먹기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팩맨에 등장하는 노랑 캐릭터를 조작해서 전체 면적의 80% 혹은 그 이상의 땅을 차지하면 레벨을 클리어 하게 됩니다.

라이프는 각각의 레벨을 클리어할 때마다 리셋되며, 4가지 종류의 아이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각각의 아이템은 적으로 등장하는 귀신을 먹어 버릴 수 있게 해주거나(반짝이는 노란 공), 플레이어 팩맨을 더 빠르게(체리), 귀신들의 이동속도를 느리게(귤) 혹은 귀신들을 아예 멈추게 해줍니다.(딸기)

플레이어는 총 50레벨까지 플레이 할 수 있으며 게임을 원활하게 즐기기 위해서는 몇가지 주의를 하셔야 합니다.
1. 벽 안에 있어도 귀신과 접하면 죽게된다.(이게 뭐야!!)
2. 자신이 만들던 선에 닿으면 죽게된다.(뱀꼬리잡기 게임 아시죠? 그거랑 비슷한거에요.)
3. 만들던 선에 귀신이 닿게되면 바로 죽는 것이 아니라 선을 따라서 빨간선이 따라 오는데 이보다 더 빨리 선을 완성하거나 달아날 수 있다면 생명을 잃지 않는다.

10레벨만 되도 은근히 난이도가 있는 편이며 20레벨부터는 레벨 하나를 클리어하기도 쉽지 않으니 근성 없이는 끝까지 플레이할 수 없을 것 같네요. 요요힛!

땅따먹기 플래시게임 - 팩쏜 사용키  

땅따먹기 게임

마우스
←↑→↓ : 방향키
 
땅따먹기 플래시게임하기  

땅따먹기 플래시게임 - 팩쏜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