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 프릭스 - Sky Freaks

스카이 프릭스 - Sky Freaks  

스카이프릭스



스카이프릭스 게임은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아기자기한 캐쥬얼 게임을 하나 소개하려고 합니다.

제목은 스카이 프릭스 - SKY FREAKS 로 '하늘 괴짜' 정도의 의미로 생각해볼 수 있습니다.
그 뭐랄까..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 일이" 방송을 보면 뭐든지 콜라랑 함께 먹어서 밥에 콜라말아먹거나.. 라면만 수십년째 먹고사시는 분들이 나오는데 이런 괴짜를 뜻하는 말이 FREAK(프릭)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게임이 시작되면 플레이어는 러시아 전통인형 혹은 오뚜기를 닮은 양복입은 캐릭터를 조종해서 풍선들을 모아야 합니다.
추락하는 비행기에서 풍선을 훔쳐내는 양복입은 신사가 우리의 주인공인 셈이지요.

비행기 곳곳에는 귀엽고 몸에 안좋고 맛은 좋은 불량식품들이 곳곳에 도사리고 있습니다. 그러면 어떻게 해야지요?
마구 마구 때려서 피해야지요. 풍선 모으기 게임인 척 하고 있지만 사실은 본격 다이어트 게임입니다.

게임 모드는 총 4가지로 기본적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 모드 1개와 몇가지 조건을 충족시켜서 열수 있는 모드 3가지가 있습니다.
각각의 조건은 적을 공격하지 않고 25개의 풍선 포인트 모으기. 빨간 풍선만으로 10포인트 모으기. 45포인트 모으기 입니다.
모드가 4개뿐이라 쉽게 클리어할 수 있을 줄 알았는데 네번째 모드를 열기가 만만치 않습니다. 클리어를 위해서는 GREEN모드 즉 스피드 모드로 해야 하는데 빠른 속도를 컨트롤하기도 어렵고 45포인트만큼의 풍선도 잘 나오지 않습니다.

아기자기한 오뚝 오뚜기 게임 스카이 프릭스 재미있게즐기세요~

스카이 프릭스 - Sky Freaks 사용키  

Sky Freaks 사용키

A,W,D,S or ←↑→↓ : 방향키
C : 공격
Esc or P : 정지&메뉴(Q) 
스카이프릭스게임하기  

스카이 프릭스 - Sky Freaks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