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문청소부구하기게임

창문청소부구하기게임  

EVERY 10 SECONDS A WINDOW WASHER FALLS TO HIS DEATH



창문청소부구하기게임은 아래 링크에서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Ludum Dare 27에 출품된 게임을 순위에 따라 플레이 해봤습니다.
"10초"라는 주제로 무려 2200여개의 게임이 출품되었습니다.

그 중 Jam부문 2위를 한 "창문 청소부 구하기 게임"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사실 위의 제목은 제 맘대로 정해본 것이고, 본래의 제목은 "EVERY 10 SECONDS A WINDOW WASHER FALLS TO HIS DEATH" 입니다.
간단히 해석해보면 "창문 청소부들은 10초마다 떨어져 죽지." 입니다.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볼 수 있는 것처럼 같은 내용을 다룬 신문 기사에서 소재를 얻은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면.....
"뭐, 어쩌라는거?"
아니죠! 우리 게임 플레이어들은 당연히 창문 청소부들을 구해야하겠지요?
역시 역시~ 우리의 역할은 영웅입니다. 떨어지는 창문 청소부들을 구하는 영웅!

게임 메뉴는 Hardcore Mode(하드코어 모드)와 Chaos Mode(카오스 모드) 두가지가 있습니다.
하드코어 모드는 단 한명의 청소부라도 죽게되면 게임오버 되고, 카오스 모드는 건물을 완전히 깨끗하게 닦을 때까지 청소부들을 지원해줘야 합니다.
하지만 카오스 모드에서도 너무 많은 청소부가 죽게되면(가운데 위쪽에 표시) 하드코어모드와 마찬가지로 게임오버되니 불이나게 날라다녀야 합니다.

플레이어는 청소부들이 메달려 있는 줄이 가늘어지기 전에 미리 보충해주거나 떨어지고 있는 청소부들에게 재빠르게 다가가 구해주면 됩니다.
중간 중간 밧줄을 쪼아대는 못된 새들도 뻥하고 걷어차버리고요.

창문청소부들을 꼭 살려주세요! 영원히!

창문청소부구하기게임 사용키  

창문청소부구하기

A,W,D,S or 
←↑→↓ : 방향키
M : 음악 켜기/끄기
창문청소부구하기게임하기  

창문청소부구하기게임


위의 창문청소부구하기게임 스크린샷을 클릭하시면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공식홈페이지가 새창으로 열립니다.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