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ji - 이지 게임

Iji - 이지 게임  

Iji 다운로드



iji 게임 다운로드 링크는 아래에 있습니다.

주인공 이지(iji)가 외계생명체들과 맞서 싸우는 과정을 그린 액션게임 iji를 소개합니다.

"우리는 한다 번역을"이라는 문구로 유명한 디시인사이드 한글 패치팀 "팀 왈도"가 한글 패치를 제작해 언어의 압박 또한 사라졌습니다.
(왈도체를 사용한 발번역이 아닌 정식 번역이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기본 설정은 생존자 이지가 사이보그로 개조되어 외계 생명체들과 싸운다는 것인데 흡사 일본 애니메이션 "내 여자친구는 사이보그"을 생각나게 합니다.

게임 다운로드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이지 게임 다운로드

iji(이지) 다운로드


Koran version을 다운로드 받으셔서 압축 해제하시고 iji_16_6KR_1202112225.exe 파일을 실행하시면 됩니다.
한글버전 바로 아래에는 높은 음질의 사운드 트랙을 다운받아 사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 방식은 게임 시작과 함께 첫번째 레벨에서 구체적으로 설명하기 때문에 따로 설명할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한글화가 잘 되어서 처음에 튜토리얼 미션을 꼼꼼하게 읽고 시작한다면 어려움이 없이 게임에 적응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이지(iji)는 하루만에 다 플레이 할 수 있는 양과 퀄리티의 게임은 아니라고 생각되며, 다양한 액션과 플레이 스타일에 따른 깨알같은 게임변화가 인상적이었습니다.
특히 2004~2010년이라는 제작기간 (4년동안 집중적으로 제작) 덕분인지 그래픽만 더 좋았다면 판매가 된다고 해도 썩 괜찮았을 것 같은 완성도입니다.
아쉬운 점이라고 한다면 점프공격이 되지 않는다는 점 정도였습니다.

플레이 난이도를 조절하거나 0kill 플레이에 도전해보면 넉넉잡아 몇 주이상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 분명합니다.  

※ 게임 즐겨찾기 목록을 정리하다가 게임을 찾았는데 혹시 이전에 이지 게임을 제게 추천해주셨던 분이 있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Iji - 이지 게임 사용키  

이지 다운로드

←↑→ : 방향키
↓ : 숙이기, 대화창 넘기기
C : 행동
Z : 걷어차기
X : 무기 사용 

ESC : 대화창 SKIP, 정지
1~8(
A or S or D or Q,W,E,R) : 무기교체
F2 : 메인메뉴로 이동
F12 : 게임종료
Iji - 이지 게임 다운로드하기  

Iji - 이지 다운로드


위의 이지(iji) 스크린샷을 클릭하시면 이지 게임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공식 홈페이지가 새 창으로 열립니다.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