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ER HOT (슈퍼핫) - 시간을 달리는 핫한 게임

SUPER HOT - 슈퍼핫  

슈퍼핫



슈퍼핫(SHPER HOT) 게임은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나나나'님과 '라라라데마시아'님이 추천해주셨던 슈퍼핫 게임 (SUPER HOT)입니다.
게임 시작과 함께 슈퍼 하앗~ 슈퍼 하앗~ 외치는걸 듣고 있자니 전 왜 자꾸 핫식스가 생각날까요..?

슈퍼핫의 게임 아이디어는 간단하지만 참신합니다.
"오직 당신이 움직이는 그 순간에만 시간이 흐릅니다."
게임의 그래픽 디자인도 깔끔하게 정제되어 있는 느낌이라 "참.. 감각적이네!" 라는 소리가 저절로 나옵니다.

플레이어가 움직일때만 시간이 흐르기 때문에 플레이어보다 빠른 적 따위는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지 얼마나 더 군더더기없이 깔끔한 행동으로 적을 제압할지만 신경쓰시면 됩니다. 주 사용무기는 총인데 총알이 움직이는 경로를 눈으로 보실 수 있어서 총알을 보고 피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ㄷㄷ
반대로 적도 총을 피하는게 가능하기 때문에 예측사격도 할 수 있습니다.

아래서 플레이해보실 수 있는 슈퍼핫(SUPER HOT) 게임은 Unity 3D 웹플레이어가 설치되어 있어야 플레이 가능한 Trial 버전이며 풀버전은 아직 존재하지않습니다.
슈퍼핫이 스팀 그린라이트에 들어갔기 때문에 정식으로 발매된다면 스팀을 통해서 구매하실 수 있으리라고 생각되네요.

요새 슈팅게임이 부족하시다고 말씀하시는 분들이 종종 보이시는데 그분들을 위한 주소도 하나 준비했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슈퍼핫이 처음 공개된 7DFPS입니다. 7DFPS는 7일(일주일)동안 한가지 FPS게임을 만드는 행사입니다.
슈퍼핫을 포함해서 약 300여개의 FPS게임이 공개되어 있으니 오늘 천천히 둘러보시는건 어떨까요?

슈퍼핫 사용키  

super hot

마우스
A,W,D,S : 방향키
스페이스바 : 점프
('sz7809'님이 알려주셨습니다.) 
슈퍼핫게임하기  

슈퍼핫 - SUPER HOT



'게임 > FPS' 카테고리의 다른 글

Fastback - 패스트백 : 빠른 FPS  (23) 2014.03.15
컴뱃3 - Combat 3  (224) 2014.01.05
파스퍼 - Phosphor (멀티 하는 방법)  (42) 2013.10.26
레드크루시블2 : 배틀필드를 닮았다  (719) 2013.02.24
총게임 - 미니어택 어반컴뱃  (73) 2012.10.09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