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뱃3 - Combat 3

컴뱃3 - Combat 3

컴뱃3

컴뱃3 - Combat 3 게임은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피닉스'님, 'www'님이 추천해주신 컴뱃3 (Combat 3)입니다.

컴뱃3 (Combat 3)는 Unity로 만들어진 FPS 게임으로 비슷한 장르인 BeGone(비곤)에 비해서 훨씬 캐쥬얼하게 즐길 수 있는 편입니다.
방에 입장하고 게임 시작시에 직접 그래픽 설정을 할 수 있는 것만 봐도 알 수 있죠. 물론 높은 그래픽 설정을 해도 굉장히 빠르게 구동되고 가볍다는 느낌이 듭니다.
그래픽 설정을 안하고 게임에 바로 참가하면 문워크를 하는 플레이어들을 볼 수 있다는게 나름의 단점이라면 단점이겠네요 ㅎㅎ

가입하고 로그인해서 플레이하려 했는데 데이터베이스 문제로 현재(2014.01.05)는 가입이 되고 있지 않네요. 마찬가지로 클랜설정도 지금은 안되구요.
그래도 손님상태로 게임 플레이하는건 문제없이 되니 나중에 다시 시도해보시면 될 것 같아요.

게임은 TDM(팀 데스매치), DM(데스매치), 로켓, 좀비 4가지 모드 중 하나를 골라서 플레이 하실 수 있으며, 맵도 마인크래프트나 레고 맵등 익살스러운 맵들이 존재합니다.
좀비 모드는 생각보다 플레이하는 사람이 많지 않아서 제대로 즐겨보지 못했지만 로켓모드와 팀 데스매치도 할만하네요.
아래에 채팅창도 달아놓으니 함께 즐겨보시길 바래요~

--------------------------------------------     내용 추가     --------------------------------------------

'www'님'심플게임 짱조아'님이 컴뱃3 최신버전에 대한 정보를 주셔서 추가합니다.
현재 이 블로그에서 플레이 할 수 있는 컴뱃3는 구버전이며 최신버전은 공식사이트에서 플레이 하실 수 있습니다.
Combat3(컴뱃3) 공식사이트 : http://www.combat3.com/play/

공식사이트에서는 AMERICA, EUROPE, ASIA 세개의 서버 중 하나를 골라서 플레이 하실 수 있으며 더욱 다양한 모드와 맵에서 게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컴뱃3 - Combat 3 사용키

컴뱃3 총게임

마우스 (왼쪽 클릭 : 발사, 오른쪽 클릭 : 조준)
←↑→↓ or A,W,D,S : 방향키
스페이스바 : 점프
C : 쪼그리기
왼쪽 컨트롤 : 엎드려 쏴
왼쪽 쉬프트 : 달리기
1,2 : 앞/뒤로 무기 바꾸기
R : 재장전

Tab : 정지&메뉴
T : 채팅
P : 전체화면

컴뱃3게임하기

컴뱃3 - Combat 3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