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닌자고게임 - LEGO Ninjago

레고 닌자고 게임

닌자고게임

레고 닌자고 게임은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통쾌한 닌자 액션 게임! 레고 닌자고 스핀짓주 - LEGO Ninjago : Masters of Spinjitzu 입니다.

여기서 말하는 스핀짓주(Spinjitzu)는 닌자들이 사용하는 무술의 일종으로 실제 레고 닌자고 완구 제품에서는 팽이처럼 돌리며 가지고 놀 수 있게 되어있다고 합니다.

오늘 소개할 게임은 같은 제목의 애니메이션을 그대로 게임으로 옮긴 레고 닌자고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애니메이션 속 캐릭터인 카이(Kai), 콜(Cole), 쟌(Zane), 제이(Jay)를 통해 다양한 속성의 닌자를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기본 캐릭터는 로이드(Lloyd)이고, 4가지 속성을 모두 모으게 되면 골드닌자고의 골드닌자로 변하게 됩니다. 골드 닌자는 모든 적을 단 한번의 공격으로 물리칠 수 있습니다.

또한 각각의 속성을 먹을 때마다 차는 게이지를 가득 채우면 마스터 우(Sensei Wu)로 변해서 적이 닿기만 해도 쓰러집니다.


닌자들은 기본적으로 벽을 탈 수 있으며 레벨업을 통한 포인트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한데 각가의 능력치마다 각각 5개 단위로 3번의 업그레이드가 가능합니다.

플레이 시간은 30분 내외로 쉽고 빠른편입니다.


※ 광고가 약 30초간 나오니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

'NoorthenLight'님께서 레고 관련 게임을 찾고 계시는데 저도 잘 모르겠어서 혹시 아시는 분이 있으면 댓글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래의 내용과 같이 게임 내용을 설명해주셨습니다.

레고관련게임인데 블럭을 모으면 조립을 할수있구요 블럭자체로는 이동이 불가합니다 즉,이동하려면 블럭을 조립해야하구요 다른블럭이 있는곳에서 분해해서 그블럭으로 다른조립을해서 다르게 사용해 마지막에 별(확실하지않아요)을 먹으면 스테이지 클리어... 이런형식의 게임인데 좀 옛날거에요 여기에는 없는듯해서 여쭤봅니다.....


레고 닌자고 게임 사용키

레고닌자고게임하기

마우스 왼쪽 클릭  : 공격

←↑→↓ or A,W,D,S : 방향키

레고닌자고게임하기


레고 닌자고 게임 - LEGO Ninjago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