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 제국의부활 게임 - Rise of an Empire

300 게임- 제국의 부활(Rise of an Empire)

300 게임

300 제국의 부활 게임은 아래 공식사이트 링크에서 할 수 있습니다.

'졋다'님이 추천해주신 300 게임을 소개해봅니다.
오늘 소개할 게임 300은 영화 제국의 부활의 영어 원작 그대로 Rise of an Empire라는 제목을 가지고 있으며 Seize Your Glory라는 부제를 가지고 있습니다.
영화 300의 후속편인 제국의 부활은 현재 영화관에서 상영중인 작품이며 그에 대한 설명은 위키 페이지로 대신합니다.

300 게임은 마치 영화를 감상하는 것 같은 게임입니다. 진삼국무쌍 시리즈를 생각나게 하지요.
이런 퀄리티의 게임을 온라인 상에서 바로 즐길 수 있다니...그저 "유니티 짱짱맨!!"
일단 홍보 영상한번 보고가시죠.



전투는 총4개의 파트로 나뉘어 있으며 영화를 홍보하기 위해서 만들어진 게임인지 캐릭터의 액션이 몇가지로 한정되어 있습니다. 이건 퀼리가 높은 것도, 낮은 것도 아니여!!
어찌됐든 놓치기에는 좀 아까운 게임이니 어서 페르시아인들의 침량에 맞선 일당백의 영웅이 되어봅시다!
스마트폰으로도 모두 올라와 있으며(IOS, 안드로이드) PC버전과 무슨 차이가 있는지는 잠시 후 테스트해보겠습니당.

덧. 오른쪽 위의 화살표 버튼을 눌러서 전체화면으로 즐기세요! 게임이 한층 더 실감나게 느껴집니다!

300 제국의 부활 게임 사용키

스마트폰 게임

←↑→↓ : 방향키
Z : 공격
X : 막기
X + X : 방패로 밀기
스페이스바 : 치명적인 공격
마우스 (활 사용시) 

300 - 제국의 부활 게임 공식사이트

300 제국의부활 게임 - Rise of an Empire : Seize Your Glory




위의 300 제국의부활 게임 스크린샷을 클릭하시면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공식사이트가 새창으로 열립니다.
(유니티게임)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