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선날리기 - 인투스페이스3 : 엑스마스 스토리

인투스페이스3 : 엑스마스 스토리 (Into Space 3 : Xmas Story)

우주선날리기3

인투스페이스3 게임은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우주선날리기게임 인투스페이스(Into Space)가 새로운 시리즈로 찾아왔습니다.
바로 인투스페이스3 : 엑스마스 스토리(Into Space3 : Xmas Story) !!

이번에는 크리스마스를 눈 앞에 두고 전기에 감전 되어버린 할아버지의 꿈속에서 우주선을 쏘아올려야 해요.
(크리스마스때 소개할 걸...시기가 좀 늦은 점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ㅠㅠ)
인투더스페이스3는 전작들과 마찬가지로 많은 시간과 노가다가 필요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양한 파츠와 조금씩 나아지는 살림살이(?)를 보다보면 끝끝내 엔딩을 보고야 만다는 악마같은 중독성을 보여주죠.

이번 인투스페이스3에서 기존 시리즈들과 새로운 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각 플레이마다 랜덤한 미션이 제공되어서 쉽게 지루해질 수 있는 점을 보안했습니다. 돈을 빨리 벌기 위해서는 미션 클리어에 중점을 두고 플레이 하셔야 합니다.
2. 코인으로만 구성되었던 자원이 코인&선물 두개로 나뉘어서 사용됩니다. 기존처럼 코인으로 업그레이드하지만 일정 갯수 이상의 선물을 획득해야지만 새로운 파츠가 열립니다.
3. 이번작부터 모든 연료를 소비한 우주선이 3초뒤 공중 자동 폭파됩니다.


기존 작들과 마찬가지로 우주선 파츠들은 모두 모으기에는 시간이 많이 걸리므로 중간에 몇개씩 건너뛰면서 아래쪽 업그레이드에 먼저 치중해주시길 바랍니다. 파츠 업그레이드보다는 중간 중간 새롭게 열리는 아이템들을 빠르게 장착하세요. 또한 업적 포상도 받을 수 있으면 바로 바로 받아놓는 편이 게임에 소요되는 시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앗 참! 중간 중간 하늘에서 놀고있는 산타 UFO를 습격하는 것도 잊지 마세요. 선물을 잔뜩 싣고 있거든요 ㅎ.ㅎ
산타할아버지가 모아야 하는 선물은 모두 천개!! 선물을 모두 모아서 어린이들에게 보내줄 수 있을까요?


인투스페이스3 게임 사용키

인투스페이스

←→ or A, D : 방향 조절
↑ or W : 부스터
↓ or S : 엔진끄기 

인투스페이스3게임하기

인투스페이스3 : 엑스마스 스토리 (Into Space 3 : Xmas Story)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