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친 암벽등반게임 - GRIP

미친 암벽등반게임 - GRIP

미친암벽등반게임

미친 암벽등반게임은 아래 공식사이트 링크에서 할 수 있습니다.

'blous'님이 추천해주신 미친 암벽등반게임 - GRIP를 소개해봅니다.
미친암벽등반 게임 - GRIP는 병림픽달리기미친말게임으로 유명한 foddy.net의 게임입니다.
미친말게임 후속작이라고 아시는 분들도 있는데 GIRP가 2011년에 CLOP가 2012년이라고 표시되어 있는 걸 보면 GRIP이 더 먼저 만들어진 것 같습니다.

위에서 언급된 게임들 플레이 해보신 분들은 이 게임이 어떤 느낌일지 대충 감이 오시죠 ㅇ.ㅇ?
예상되는 것처럼 GRIP는 개떡같은 조작감과 어려운 난이도로 플레이어를 괴롭힐 만반의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사실 화면속에 보이는 알파벳들을 꾹꾹 눌러가며 한 손, 한 손 차분하게 절벽을 타고 올라가는 간단한 게임방식이지만 통나무 같이 뻣뻣하기 이를 데 몸으로 반동을 이용해 올라가기란 만만치 않은 일입니다. 게다가 그다지 길지 않은 팔을 요리조리 내 뻗고 있다보면 저 아래에서 바닷물이 넘실넘실 플레이어를 기다리며 차올라옵니다.
그렇다고해서 무턱대고 가까운 손잡이들만 잡고 올라가다보면 꼭 막히게 되어 있습니다.
그럴 때면 요리조리 몸을 흔들어 반동을 주거나, 근처의 손잡이를 이용해 왼손&오른손을 바꿔주셔야 합니다.

좀 게임에 익숙해질라치면 갈매기가 플레이어를 방해하기 시작하는데... 알파벳을 가려버려 그쪽으로 나가지 못하게 하니 몸을 흔들어 갈매기를 쫓아내줍시다.

단순한 기록게임이 아니라 절벽의 끝까지 올라가면 대망의 엔딩도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으니 꼭 끝까지 올라가보세요!!!

미친 암벽등반게임 - GRIP 사용키

grip 게임

마우스 클릭 or CTRL or SHIFT : 힘줘서 팔을 몸통쪽으로 당기기

화면에 나타난 각 부분의 알파벳 : 해당 위치로 손 뻗으며 반동주기

미친암벽등반게임하기

미친 암벽등반게임 - GRIP


위의 미친 암벽등반게임 - GRIP의 스크린샷을 클릭하시면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공식 홈페이지가 열립니다.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