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넛만들기 게임 - Papas donuteria

도너츠만들기 게임 - Papas donuteria

도넛만들기

파파스 도넛만들기 게임은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파파스 음식만들기 시리즈가 새로 나왔습니다.
이번에는 도넛입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파파스 음식 만들기 게임들은 처음 시작할 때 인트로를 꼭 봐주세요!
어떻게 하면 무한 경쟁 자본시장에서 프렌차이즈 업체로서 살아남을 수 있는지 파파스의 경쟁력을 보여주기 때문입니다.
즉, 맘 급한사람 등쳐먹기!!

우리의 소시민 주인공은 끝없이 반죽을 찍고! 기름에 튀기고!! ㅜㅠ

도넛에 크림을 찍을때는 재료가 담긴 통 중간 위로 이동하고 잠시 기다려야 예쁘게 찍힙니다.
주의하실점은 도넛 안에 크림을 넣는 레시피의 경우에는 도넛을 찍기전에 안에 크림을 먼저 넣으셔야 해요.
그렇지 않으면 미처 크림을 넣기도 전에 다음 화면으로 넘어가버려서 도넛을 손님의 주문대로 만들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참고로 말씀드리자면 주문점수는 만드는데 걸리는 시간을 줄이는게 아니라 주문 줄을 오래 서 있지 않게 하는게 관건입니다.

그런데 웃기는건 그냥 그림일 뿐인데 파파스 게임은 묘하게 군침이 돌아요. 마치 내가 진짜 요리를 하는 것 같은 손만을 느낄 수 있는 소소한 디테일도 최고구요.


- 게임 중간 중간 광고가 나오는데 그럴때는 오른쪽 아래에 있는 "CONTINUE ▶" 버튼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 다양한 미니게임도 여전합니다.

도넛만들기게임하기

도넛(도너츠)만들기 게임 - Papas Donuteria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