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럭스토리 다운로드

블럭스토리 다운로드

블럭스토리 다운로드

블럭스토리 다운로드 링크는 아래에 있습니다.

예전에 인터넷에서 바로 즐길 수 있는 블럭스토리(Block Story)를 소개한 적이 있습니다.
당시 버전은 유니티 개발버전이었는지 현재 최신버전보다는 한참이나 낮은 4.1.1 버전이었죠

그런데 얼마전에 우연히 블럭스토리 공식사이트를 방문하게 되었어요. 그런데 이곳에 Block Story Lite for PC 라고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한 데모버전이 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Lite 버전이라고는 하지만 제가 플레이해보니 딱히 큰 제약이 있어보이지는 않네요.
(제가 구입해서 플레이 해보지 않았기 때문에 정식버전과 어떤 차이가 있는지 정확히 알지 못합니다. 아시는 분들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다운로드할 수 있는 Lite 버전은 8.0.4 버전이고, 무엇보다 한글화가 되어 있기 때문에 훨씬 더 몰입도가 높습니다.
게임 플레이 튜토리얼을 정확하게 이해할 수 없어 어려움을 겪던 분들에게는 큰 이점이라고 생각합니다.

Block Story 다운로드

해당 링크로 이동하셔서 위쪽에 있는 윈도우 버전을 받으세요. 용량은 약 70mb 정도 됩니다.



또한 드롭박스라는 웹클라우드 서비스를 이용해서 세이브 파일을 연동시켜 어디서나 게임을 이어서 즐길 수도 있습니다.

게임에 대한 설명은 예전에 했던 게임소개를 참고하세요.
버전이 높아짐에 따라 그래픽과 인터페이스 등의 변화가 있었지만 전체적인 게임 방식은 그대로입니다.

추가적으로 스마트폰에서 블럭스토리를 즐길 수 있는 다운로드 링크도 아래에 있습니다.
안드로이드용 블럭스토리 다운로드 링크 (제가 다운로드 받아 플레이 해보니 8.1.1 버전이네요)
ios용 블럭스토리 다운로드 링크


블럭스토리 라이트 사용키

블럭스토리

마우스

A,W,D,S : 방향키
1~7 : 퀵 슬롯 사용
Q or ~ : 인벤토리 열기
Tab : 오브젝트 사용
스페이스바 : 점프
F : 비행하기
R : 레이더 사용
F1 : 스킬
F2 : 퀘스트창 열기
F3 : 스크린샷 찍기
F4 or ESC : 환경설정 열기
 

블럭스토리 다운하기

Block Story Lite (블럭스토리 라이트) & 모바일용 다운로드 링크




Block Story Lite (블럭스토리 라이트 8.0.4) 다운로드 링크


안드로이드용 블럭스토리 다운로드 링크

ios용 블럭스토리 다운로드 링크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