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트라맨 게임 - 플래시게임

울트라맨 게임  



울트라맨 게임은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이제는 추억이 되어버린 울트라맨!
그런 울트라맨에 관련된 게임입니다.
어렸을때 "울트라 빔!" 이러면서 놀았던 기억이 나네요.
저는 양 옆으로 뿔달린 녀석을 참 좋아했었는데..
뭔가 강해보이지 않나요?
위 사진에 보이는 울트라맨도 나름 멋지지만요.. 지금 보니 약간 곤충 느낌이 나는건 저만의 생각일까요? ㅎㅎ

울트라맨 게임 사용키  

←↑→↓ : 방향키
A : 기본공격
S : 울트라빔
P : 정지
M : 음악 on/off

울트라맨 게임 플레이  

          






울트라맨 게임 스크린샷  



시작화면에 울트라맨은 참 슬림하고 멋지게 나왔네요.
우측 아래에 있는 버튼을 눌러 게임을 시작합니다.




그런데 막상 게임에 들어가보면..
아 ㅋㅋ 울트라맨 이등신입니다.




S키를 누르면 울트라 빔~!
그리고 위에 체력 아래에 파워게이지가 떨어집니다.




적들은 난폭해보이는 늑대와 떠다니는 유령? 이 있습니다.




한 판을 깨고나서는 왼쪽의 스페이스바처럼 생긴 것을 마우스로 클릭해주세요.




울트라맨 표창이라도 던지나?
교묘하게 스크린샷이 찍혔습니다.




배경화면이 정말로 악의 세력을 벌주는 정의의 울트라맨을 제대로 표현해주는 것 같네요.




그런데 이 게임 생각보다 완성도가 낮습니다..
아직 덜 완성이 된건지..
적들이 계속 똑같은 녀석들만 나오네요..
저는 지겨워서...
곧 제대로 된 울트라맨 게임으로 다시 뵙겠습니다 ^-^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