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리폴리 캐논 (Roly-Poly Cannon)

롤리폴리 캐논 (Roly-Poly Cannon)  


롤리폴리 캐논(Roly-Poly Cannon) 게임은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롤리폴리 캐논(Roly-Poly Cannon) 을 여러분들께 소개합니다.
사실 요새 티아라가 롤리폴리(Roly Poly) 라는 곡으로 활동을 하고 있는 차에 
롤리폴리 캐논(Roly-Poly Cannon) 이라는 제목을 보고 어떤 플래시게임일까 궁금해서 플레이 해보게 되었네요.
롤리폴리 캐논(Roly Poly Cannon)의 기본적인 게임방식은 성 부수기 게임 혹은 앵그리버드와 비슷하다고 설명할 수 있습니다.
외에 롤리폴리 캐논의 스크린샷을 보시면 알겠지만 왼쪽 아래에 대포가 있고 맵에 있는 스마일맨들을 포를 쏴서 처리하면 됩니다.
다만 차이점은 포를 쏘는 횟수 제한이 없고 유기적으로 움직이는 장애물들을 이용해야 된다는 사실이 있겠습니다.


롤리폴리 캐논 (Roly-Poly Cannon) 게임 사용키  



마우스
스페이스바 : 미션 다시 시작

롤리폴리캐논게임하기   

롤리폴리캐논(Roly-Poly Cannon)



롤리폴리 캐논 (Roly-Poly Cannon) 게임 스크린샷  



Roly-Poly →롤리폴리가 무슨 뜻인가 알아봤더니 오뚜기라는 뜻이 알맞는 것 같네요.
그러면 저 위에 동그란 녀석도 스마일맨이 아니라 오뚜기가 되겠네요.




미션이 엉망이 되서 다시 시작하고 싶으시면 스페이스바를 누르면 해당미션의 처음부터 다시 시작합니다.




아래에 보시면 알겠지만 총 25개의 미션이 있고 몇번의 횟수만에 성공했는지 계속 누적되서 기록됩니다.
어떻게 보면 계속 다시 시작되는 다른 게임들보다 롤리폴리 캐논(Roly-Poly Cannon) 가 편하네요.




또한 아래에 Video Walkthrough를 클릭하시면 클리어 영상을 통해 공략을 보실 수도 있습니다.
그래도 공략은 항상 아껴두셔야 게임의 참맛을 느낄 수 있다는 거 아시죠?




무섭게도 TNT까지 등장합니다.
하긴 롤리폴리라고 불리는 저 오뚜기 녀석들 눈매도 살짝 무섭긴 하네요.




여기까지는 생각보다 뿅뿅 날리다 보면 어떻게든 클리어가 가능하네요.




살짝쿵 어려워지기 시작합니다.
그래도 괜찮죠?
롤리폴리~ 롤리롤리 폴리~




같은 방향으로 쏜다고 해도 마우스를 가까이 두는 것과 멀리두는 것은 파워의 차이가 있다고 영어로 말씀해주시네요.
친절도 하셔라.




왠지 티아라의 노래를 들으면서 게임을 해야 될 것만 같은 롤리폴리 캐논(Roly-Poly Cannon)!!!
오늘도 이상, Simple Game 였습니다.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