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arn to Fly Idle - 얼음부수기게임

Learn to Fly Idle - 얼음부수기게임

Learn to Fly Idle

Learn to Fly Idle 게임은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의 게임 소개가 늦어서 죄송합니다. 
어마무시한 중독성을 가진 잉여게임을 플레이하다보니 그 끝을 보고 게임 소개를 하고 싶어서 시간이 많이 지체됐네요.
참 징그럽게 오랫동안 플레이했습니다.

오늘 소개할 게임은 펭귄날리기 시리즈로 유명한 Learn to Fly (런투플라이)의 잉여게임 Learn to Fly Idle - 얼음부수기게임입니다.
잉여게임들이 그렇듯 Learn to Fly Idle의 게임방법도 참 간단합니다. 마우스를 이용해서 펭귄이 눈사람을 향해서 대포를 쏘도록 하세요.
한번이라도 저 멀리 있는 얼음왕국의 목표물을 부수게 되면 다음 단계의 목표물을 공격할 수 있게 됩니다.

그렇게 얻은 돈으로 업그레이드를 진행합니다. 돈외에도 리서치포인트가 있는데 리서치포인트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자동으로 오르며 업그레이드를 통해 리서치 포인트가 차는 속도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먼저 업적 보는 곳아래의 Learn to Fly 3 킥스타더 페이지를 방문해 시작과 함께 천 리서치 포인트를 받고 Faster Research Point 부터 찍어주는 걸 추천합니다. 어차피.. 다 풀업하지 않으면 끝나지 않을 게임이라는 느낌이 들죠?

그리고 몇가지 팁은 리서치포인트 오른쪽에 초당 얼마씩 버는가 표시되는 것을 잘 확인하면서 눈덩이들이 최대한 빠르게 목표물에 닿을 수 있는 각도를 찾아내고 초당 제일 많은 돈을 주는 목표물을 골라서 집중 파괴합니다. 무조건 나중에 나오는 목표물을 파괴한다고 해서 많은 돈을 얻을 수 있는게 아니니 한단계씩 조정해보면서 직접 확인해주시면 됩니다.

그런데 이렇게 집중해서 플레이 해봤자.. "안 끝나..."
최고의 팁은 그냥 켜놓고 다른 일 하는거에요...
잉여게임할 때마다 느끼는거지만.. 내가 부귀영화를 누리겠다고 이걸...
이 게임을 금요일이 거의 다되어가는 목요일 무렵에 소개하는게 대신 미안하네요. 아마도 금토일 다 써버리실거에요 ㅎㅎ

덧. 중간중간 광고가 뜨니 그때마다 CLOSE를 눌러줍시다.

Learn to Fly Idle 게임 사용키

런투플라이 아이들

마우스

런투플라이아이들게임하기

Learn to Fly Idle - 얼음부수기게임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