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월드 - The Anime World

애니메월드 - The Anime World

애니메월드 - The Anime World 게임은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나루토, 원피스, 블리치 캐릭터들을 중심으로 만들어진 횡스크롤 액션 격투게임 애니메 월드 - The Anime World를 소개합니다.
플레이어는 루피와 함께 게임을 시작하게 됩니다. 루피는 기본 캐릭터로 오로치마루가 데려간 사스케를 찾아 달라는 사쿠라의 부탁을 받게 됩니다.
패기를 두르고 Don't worry 라고 외치는 루피!

플레이 중에 Q키를 통해 캐릭터 체인지를 할 수 있는데 이 파트너 캐릭터들은 각 레벨을 클리어해나감에 따라 하나씩 추가되고 파트너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물론 새로운 캐릭터를 파트너로 추가하기 위해서는 다이아몬드를 소비해야 하기 때문에 돈이 꽤나 많이 듭니다..

캐릭터 레벨에 따라 스킬을 올릴수도 있는데 아래의 4개 스킬은 잠겨 있기 때문에 자신이 원하는 최적의 스킬 조합을 갖추기 전에는 공격력과 방어력 위주로 찍어주셔야 스킬 포인트를 아낄 수 있습니다. 물론 딱 맘에 들어 정해놓은 스킬 및 콤보가 있다면 처음부터 각 공격 스킬을 중점적으로 키우시면 더 빠른 게임진행이 가능합니다.
그게 아니라면 공격력, 방어력은 상점에서 고추와 주먹밥으로 대신하고 공격 스킬들을 중심으로 찍으셔도 됩니다.

타격감도 좋고, 각 레벨의 플레이 타임이 잘 분배되어 있다는 느낌입니다. 꽤 오랜시간 즐겁게 즐길 수 있겠네요.
 

애니메월드 - The Anime World 사용키

A, D : 방향키
S : 아이템먹기
K : 점프
J : 공격
Q : 파트너 교체 (게이지 필요)
L,U,I,O : 스킬 사용 (게이지 필요)
스페이스바 : 게임진행 

The Anime World - 애니메월드게임하기

The Anime World - 애니메월드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