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캐릭rpg3 1.0

만화캐릭rpg3 1.0

만화캐릭rpg3 1.0

만화캐릭rpg3 1.0 게임은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예전에 '와우'님이 추천해주셨던 만화캐릭rpg를 이제야 소개해봅니다.
전에는 주전자닷컴에 잘 안갔는데 요새 주닷에 퍼가기 퍼튼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 가끔 구경하고 있답니다.
오늘도 만화캐릭rpg3 1.0 버전을 눈팅하다 발견!! 게다가 만화캐릭rpg는 이제 버그수정외에는 변화가 없는 최종버전이라고 합니다.

제작자는 바버플금님이시고 만화캐릭rpg 1.0을 다운 받아 즐기기 위해서는 바버플금님의 포스팅 "만화캐릭RPG3 1.0 공식 다운로드"을 참고하세요.
바버플금님 블로그에서 세이브 관련 문제에 대한 글도 한번씩은 읽어보시길 추천합니다.

처음에 시작하면 원나블의 메인캐릭터인 루피, 나루토, 이치고와 가정교사 히트맨의 사와다 츠나요시, 드래곤볼의 손오공, 신의탑의 쥬 비올레 그레이스  그외에 사스케, 조로, 토시로, 바이올렛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몇몇 캐릭터는 레벨 20부터 시작하는 점핑캐릭터를 사용할 수 있으니 게임을 빠르게 진행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이용하시면 좋습니다.

만화캐릭RPG라는 이름에 걸맞는 다양한 캐릭터와 NPC들이 존재하며, 게임 진행 속도도 딱 적당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각각의 캐릭터는 조건에 따라 히든 스킬도 있으니 잘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스포일러가 될 수 있어서 더 말하지는 않지만 여러가지 숨겨진 히든 요소들이 많이 있습니다.
게임의 몰입도가 굉장해서 잠시 맛만 보고 소개를 해보겠다는 것이 끝까지 전부 깨고 이것저것 찾아보느라 오늘 게임소개 시간이 좀 늦었습니다.
만화캐릭RPG3 1.0 재미있게 즐기세요!!

※ 게임 플레이 중에 멈출 수도 있으니 그래픽 설정은 낮게 유지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만화캐릭rpg3 1.0 게임 사용키

만화캐릭rpg3

←→ : 방향키
↑ : 포탈사용
↓ : 말걸기
스페이스바 : 점프, 게임 진행
X : 공격1
쉬프트 : 공격2
Z, C, V, A, S, D, Q, W, E (F, R) : 스킬
1~4(+ 5) : 아이템사용 
만화캐릭rpg3 1.0게임하기

만화캐릭rpg3 1.0
원문주소: http://www.zuzunza.com/myflash/game_detail.html?game_id=547258
제작자: http://www.zuzunza.com/wroom.html?writer=joonbaby1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