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카트히어로게임하기 - 쇼핑카트히어로1

쇼핑카트히어로1 게임  


쇼핑카트히어로 게임은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플래시 게임은 쇼핑카트히어로입니다.
히어로면 영웅이잖아요. 그런데... 하고 많은 영웅중에서 왜 하필 ...
"쇼핑카트히어로" 인가요 ㅎㅎ 왜냐하면? 쇼핑카트를 밀고 날라다니기 때문이지요!!
 위의 쇼핑카트히어로1 스크린샷을 보시면 알 수 있겠지만 쇼핑카트를 졸라맨이 타고 멀리 멀리 날아가고 있는게 보이시죠?ㅎㅎ
게임 방법도 정말 간단합니다. 졸라맨이 언덕에서 쇼핑카트를 밀고 내려와 그걸 타고서 쓩~~~ 날라가면 끝!
과연 여러분의 카트는 어디까지 날라갈 수 있을까요?


쇼핑카트히어로1 게임 사용키  



마우스
→ : 달리기
↑ : 타기
←↑→↓ : 방향 조절
 

쇼핑카트히어로1게임하기   

쇼핑카트히어로1



쇼핑카트히어로1 게임 스크린샷  



시작화면에 불타는 글씨로 쇼핑카트히어로 (Shopping Cart Hero) 라고 적혀있네요..
정열적인 타이포그래피입니다..




자, 이제 시작합니다.
올릭픽에서 출발라인에 선 달리기 선수같은 비장함이 엿보입니다.




왼쪽 끝에 보이는 막대 보이시죠?
저 막대에서 ↑버튼을 눌러서 쇼핑카트에 타셔야 합니다.
잘 지킬수록 멀리 날아갑니다.




어렸을때는 정말 이런 상상했었죠..
우산을 쓰고 고층에서 천천히 내려온다던지..
양탄자를 타고 날라간다던지..
아.. 쇼핑카트를 타고 날아가는 상상은 안해봤네요..




쇼핑카트히어로에서는 얼만큼 날아갔는지에 따라서 점수를 부여하고, 돈을 줍니다.




그렇게 모은 돈으로 쇼핑카트를 업그레이드하고 몇가지 동작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는 기록 향상에 필수!!!




공중에서는 좌우 방향키를 이용해서 밸런스를 잡아주셔야만 합니다!!




카트에 아이들이 생겼네요..
근데.. 뭐가 좋은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점수를 더 주는 것 같습니다.




업그레이드 오른쪽에 보시면 희한한 동작을 하고 있는 졸라맨 둘이 있는데,
이 업그레이드를 구입하면 쇼핑카트가 날라가고 있을때 방향키를 입력해 동작을 취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보너스 점수 획득!!!




졸라맨을 더 태우고 공중에서 댄스 좀 해줬더니 점수를 더 주네요 ㅎㅎ
쇼핑카트히어로1 게임 단순하고 중독성이 강합니다.
플래시게임은 늘 적당히 즐기는거 아시죠?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