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카트히어로버그판 - 돈버그판 게임하기

쇼핑카트히어로버그판  


쇼핑카트히어로 돈 버그판 게임은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쇼핑카트히어로 1 의 돈 버그판입니다.
원래의 쇼핑카트히어로는 조금씩 업그레이드에서 최종적으로 기록을 내기 위해서 안간힘을 쓰곤 했는데
쇼핑카트히어로버그판에서는 돈이 매우(??) 풍족하기 때문에 업그레이드 걱정안하시고 기록 갱신에 힘쓰시면 됩니다.
위에 제가 찍은 스크린샷을 보면 기록 향상을 위해서 졸라맨을 이용 기술을 사용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아래에 Handstand 라고 + 점수를 주네요 ㅎㅎ
저 정도면 졸라맨이 아니라 정말 히어로가 맞네요.
무슨 쇼핑카트가 우주선이라도 된 모습입니다.
여러분은 쇼핑카트히어로 기록이 어떻게 나올지 궁금하네요.  ㅇ.ㅇY


쇼핑카트히어로버그판 게임 사용키  



마우스
→ : 달리기
↑ : 타기
←↑→↓ : 방향 조절

쇼핑카트히어로버그판게임하기   

쇼핑카트히어로버그판



쇼핑카트히어로버그판 게임 스크린샷  



쇼핑카트히어로 돈 버그판이라고 해도 보통의 쇼핑카트히어로와
게임시작화면은 차이가 없네요.




하지만.. 돈이 쓰고도 남을 만큼 넘칩니다 !!
왜 저렇게나 많은 돈을..
졸라맨.. 로또라도 맞은거냐?!??
저 정도면 굳이 힘들게 쇼핑카트 안타도 먹고 살텐데 말인디..




아이들을 셋이다 태우고 준비하는 쇼핑카트히어로!
오른쪽 화살표 키를 눌러서 달려나갑니다.




세워져 있는 막대에서 위로 방향키를 눌러 쇼핑카트에 탑니다.
적절한 타이밍에 눌러줄수록 멀리 나아갑니다.




마찬가지로 앞에 놓여진 막대에서 위로 화살표를 눌러서 높이 높이 쇼핑카트를 날려봅시다.
역시나 타이밍이 중요합니다.
저는 쇼핑카트히어로 게임을 하면서 이상하게도 영화 국가대표가 생각이 나더라고요.




더 이상 쇼핑카트히어로1에는 업그레이드 할게 없다!!
그렇다면 기술을 시전해서 보너스 점수나 챙겨서 최고 기록 갱신을 해봅시다.
Superman (↑ ← ↓ + 계속 누르기)




Handstand ( ↑ ↑ ↓ + 계속누르기) 





날라가는 쇼핑카트위에서 슈퍼맨을 시전하는 용감한 졸라맨입니다.
흡사 끌려서 날아가는 모습인듯도 하네요.
아니면 ET같기도 하고..




다음에는 Handstand 기술을 보여주는 진정한 쇼핑카트히어로입니다.
여러분은 절대로 따라하지 마세요.
저건 그냥 움직이는 화면속 막대기일 뿐입니다.
사람은 저런짓 하면 안되요.




하늘을 뚫고 어디까지 올라갈 수 있는지 궁금하네요.
우주까지 날아갈 수 있다면 참 좋을텐데 말이지요.
만약에 우주까지 갈 수 있다면 제 꿈을 쇼핑카트히어로로 바꿔야 겠네요.

그러면 쇼핑카트히어로버그판 (돈버그판) 재미있게 즐기시고
최고기록을 갱신해보세요~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