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게임 - Wonderputt (원더퍼트)

골프게임 - Wonderputt

아이폰 골프게임

원더퍼트 게임은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어제는 밤샌 뒤 한국 : 알제리 전을 보고난 뒤 저녁에 집에 오니.. 너무 피곤해서 정신없이 잠에 들었네요. 흑흑...
그렇게 게임 소개를 하루 땡땡이 쳤네요! ㅎㅎ

오늘은 다시 시작한다는 상쾌한 맘으로 젖소와 두꺼비, UFO와 함께 하는 골프게임 Wonderputt(원더퍼트)를 소개합니다.
지난번에 미니골프게임 - 터보골프 (Turbo Golf) 소개하면서 입체적인 골프를 즐길 수가 없어서 안타깝다고 말했었는데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그것들을 충족시켜주네요.
각 홀을 클리어 할 때마다 볼 수 있는 귀여운 에니메이션이 특징이며, 하나의 맵에서 여러가지 변화들이 일어나는 것이 마치 그로우 게임 시리즈를 연상케 하네요.

그런데 이 게임을 예전에 누군가가 추천했던것 같은데... 혹시라도 먼저 추천해주셨던 분 있다면 알려주세요!!

앗! 참고로 원더퍼트는 아이패드에서도 구입해 즐기실 수 있는 골프게임입니다.

골프게임 - 원더퍼트 사용키

골프

마우스

원더퍼트 - 골프게임하기

골프게임 - 원더퍼트 (Wonderputt)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