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킥게임 - 월드사커포에버

프리킥게임 - 베컴이 되어보자

베컴 프리킥게임


프리킥게임 - 월드사커포에버는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온라인 대전 프리킥 게임인 월드 사커 포에버(World Soccer Forever)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조작은 마우스만으로 직관적으로 이뤄집니다.
드래그를 빠르게 하면 슛팅을 더 빠르게, 길게 차면 더 높게, 낮게 차면 더 낮게, 꺽으면 커브를 그리며 나아갑니다.

슛팅방향은 처음 드래그를 하는 그 각도로 나아갑니다.


연습모드를 통해 충분히 연습을 하고 미니클립(Miniclip) 아이디로 로그인해 다른 사람들과 온라인 대전을 펼쳐보세요.
로그인을 하지 않으면 단순한 연습모드만 플레이 할 수 있지만, 로그인을 하고부터는 업그레이드 및 대전 & 토너먼트 진행이 가능해집니다.
그리고 상점이 있기는 한데 현질을 하지 않고서는 마땅히 구매할 것이 없습니다...

플레이어는 퀵매치 및 토너먼트를 진행 할 때마다 코인을 소비하는데 이 코인은 상대와의 대전에서 승리하거나 일정 시간이 지난뒤에 조금 충전 할 수 있습니다.

퀵매치가 굉장히 빠르고도 킥을 하는 손맛이 쫀득해 금방 코인을 소비하게 됩니다. (물론 제가 워낙 못해서 게속 져서 흐규흐규 ㅠㅠ 복수해주세요)

어차피 현금 구매를 하는 상대는 많지 않을테니 접속을 통해 얻은 부스터 아이템과 무료 충전 코인으로 틈틈히 즐겨보세요.


아래는 미니클립 아이디가 없으신 분들을 위한 간단 가입 요령 설명입니다.

미니클립 가입하러가기(게임 내에서도 동일한 방법으로 가입합니다.




프리킥게임 사용키

프리킥게임

마우스

프리킥게임하기


World Soccer Forever - 월드 사커 포에버





Play World Soccer Forever / More Soccer games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