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두농구 챔피언쉽 - Sports Heads Basketball Championship

대두농구 챔피언

대두농구 챔피언쉽

대두농구 챔피언쉽은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예전에 소개했던 대두농구 (머리농구)의 리그 버전 대두농구 챔피언쉽입니다.
대두게임(스포츠헤드) 시리즈는 겁나 큰 머리만을 이용해 스포츠를 한다는 점에서(실은 타 종목을 가장한 헤딩입니다...!) 컨트롤 비중이 큰 게임입니다.
정교한 컨트롤이 안된다는 거죠!
이런 점에서는 레슬점프, 터그 더 테이블류의 게임들과 맥락을 함께 합니다.
마찬가지로 실제 사람과 즐기는 2인 플레이 게임이 참 매력적이죠.

여기에 대두축구 챔피언쉽처럼 '챔피언쉽'이 더해져 싱글플레이의 재미를 듬뿍 더했습니다.
플레이어는 15개 팀 중에서 8순위 안에 들어 플레이오프에 진출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물론 진출 후에는 또 다시 우승을 목표로 삼겠지요.
경기는 1분동안 누가 더 많은 점수를 획득하는지로 승패를 겨룹니다. 전작과 달리 업그레이드가 있다는 사실이 특이점 입니다.

개인적으로는 농구라는 생각을 버리고 머리로 헤딩한다고 생각하니 플레이가 오히려 더 쉬웠습니다. 
또한 상대편 머리위에 뛰어오르거나, 이기고 있는 상황에서 상대편이 이쪽 방향으로 넘어오지 못하게 몸싸움(=머리싸움)도 적절히 해주도록 합시다.
잊지마세요. "왼손은 거들뿐.."


대두농구 챔피언쉽 사용키

대두농구 사용키

1인 플레이시
←↑→↓ : 방향키
스페이스바 : 슛 

2인 플레이시
- 1p
A,W,D,S : 방향키
스페이스바 : 슛
- 2p
←↑→↓ : 방향키
P : 슛 키

대두농구게임하기

대두농구 챔피언쉽 - Sports Heads Basketball Championship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