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3 리듬 운전 게임 - Vector Stunt (벡터 스턴트)

Mp3 리듬 운전 게임 - 벡터 스턴트

벡터 스턴트

벡터 스턴트(Vector Stunt)는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아게임추천하고싶다!'님이 추천해주신 Vector Stunt(벡터 스턴트)입니다.
벡터 스턴트는 플레이어가 Mp3 음원 파일을 직접 선택하고, 해당 음원파일에 따라 장애물이 트랙에 자동 생성되어 달리는 게임입니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Aerodrone Song 으로 플레이하거나 "Open mp3..."메뉴를 통해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음원파일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각 음에 따라 다른게 장애물을 생성하는 것인지 몇가지 노래를 선택해서 플레이해보니 서로 다른 트랙에서 플레이를 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무엇보다 귀로 들리는 음악이 다르다는 것만으로도 새로운 느낌으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었습니다. BGM의 위력이라고나 할까요?

※ 주황, 노랑, 힌색, 빨간색 순으로 높은 점수를 줍니다.

평소에 노래를 잘 듣지 않으시는 분들도 있으니 추가적으로 무료 음원파일을 제공하는 사이트도 몇개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1. 자멘도(Jamendo) : 첫 화면에 가입을 권유하지만 가입하지 않아도 노래를 제약없이 듣고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2. 프리뮤직아카이브(FMA, Free Music Archive) : 사용자들이 무료 음악을 찾아 올려주는 사이트. 게임에 넣어 즐기는 건 비영리 목적이니 걱정없이 사용하도록 합시다.
3. 프리뮤직라이센싱(Freemusiclicensing) : 베타라고 되어있지만 오히려 다른 사이트들보다 곡들을 한눈에 보기 편하네요.
4. Incompetech : 게임 관련 Ost가 프리 라이센스로 많이 올라와서 북마크해두었던 곳인데 각 테마별로 음원을 구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5. 브금저장소 : 유명한 한국의 BGM사이트로 온갖 음원들을 각각의 카테고리에 맞춰 찾아 들을 수 있다. 강력추천! 참고로 팥죽송을 찾아서 플레이해봤습니다.

벡터 스턴트 사용키

Vector Stunt

←→ : 좌우 방향키
↓ : 앞뒤로 뒤집기
← + ↑ : 왼쪽 스핀
→ + ↑ : 오른쪽 스핀
※ 모든 방향키는 
A,W,D,S 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Esc or P : 게임 정지 

벡터스턴트게임하기

Vector Stunt - 벡터 스턴트
다른 음악 게임 모두 보기
음원을 선택해서 즐길 수 있는 또 다른 음악게임
(게임을 소개한지 꽤 오랜 시간이 흘렀는데 그 사이 뭔가 많이 바뀌었네요)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