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킹 워페어 - Viking Warfare

바이킹 워페어 - Viking Warfare

바이킹 워페어

바이킹워페어는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바이킹이다!
'닝겐'님이 추천해주신 바이킹 워페어(Viking Warfare)를 소개합니다.

플레이어는 우리의 보물들을 노리는 무시무시한 바이킹들을 해안가에서 격퇴해야 합니다.
난이도는 Easy(이지)와 Hard(하드) 둘중에 선택가능한데 각각의 난이도마다 최대로 얻을 수 있는 별의 갯수가 다릅니다.
업그레이드에 사용되는 별을 3개 모두 획득하려면 결국에 하드 난이도를 플레이하게 되리니..
처음에 별 3개를 모두 획득하기는 힘들지만 2개까지는 무난히 얻을 수 있으니 먼저 별 2개를 획득하시고 유닛 및 골드 업그레이드 후 별 3개를 얻으세요.

유닛들의 랠리포인트를 지정할 수가 없고, 마법이 없는게 바이킹 워페어의 흠이라면 흠인데...
간단한 게임 방식 덕분에 타워를 짓는 위치와 업그레이드 타이밍만 신경 써주시면 됩니다. (물론 작은 배에 탄 궁병들은 무빙샷이 되므로 컨트롤이 필수랍니다.)
게임 중 보병 타워 업그레이드를 기사들의 체력이 거의 떨어졌을때 해주는 것과 거대 몬스터가 나오기 시작할 때부터 마법타워를 사용하는게 주요한 팁입니다.

디펜스 게임치고 플레이 시간이 길지 않으므로 가볍게 플레이 해보세요!

바이킹 워페어 사용키

바이킹

마우스

바이킹워페어게임하기

바이킹 워페어 - Viking Warfare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