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텍터4 - Protector IV : Mercenary

프로텍터4 - Protector IV : Mercenary

프로텍터4

프로텍터4 게임은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그동안 틈틈이 소개해오던 디펜스게임 프로텍터 시리즈를 이제 거의 다 소개했네요.

프로텍터에 대한 반응이 그다지 좋지는 않지만 ... 8ㅅ8.. 저의 안목 부족이에요. 킁.. (-.,ㅡ^ )
그래도 이왕 시작한거.. 어차피 나중에 나온 버전이 전보다 완성도가 높기 때문에 끝까지 소개해보려 합니다.

이번작은 부제가 Mercenary(용병)입니다.
그래서인지 플레이어는 한 지역을 클리어할 때마다 새로운 영웅을 용병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처음 게임을 시작하면 영어로 이것저것 물어보는게 많아서 당황하실 수 있는데 이 대화의 선택지에 따라 처음에 부여받는 능력치가 달라지니 신중히 선택하셔야 합니다.
해석이 귀찮으실까봐 제가 선택지에 따른 능력치 부여를 스크린샷으로 만들어 봤습니다.


이번작부터는 유닛(타워) 배치가 각각의 영웅 선택 -> 유닛 선택 -> 배치 순으로 이뤄지기 때문에 게임 화면이 깔끔해졌고, 영웅의 능력치와 아이템등이 중요하게 작용합니다.
덕분에 영웅들로 팀을 꾸리고 키우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개인적으로 프로텍터는 이번 4부터가 꿀재미인 것 같아요.

물론 타워로 사용하는 유닛들도 각각의 미션내에서 마찬가지로 렙업을 하고 해당 유닛을 선택한채 스킬트리를 찍어주시면 됩니다.
이상 프로텍터4 재미있게 즐기세요~


프로텍터4 게임 사용키

Protector4 공략

마우스
스페이스바 : 유닛 배치 선택 취소
쉬프트 : 유닛 연속 배치
←↑→↓ : 맵 이동

프로텍터4게임하기

프로텍터4 - Protector IV : Mercenary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