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격게임 - Stealth Sniper(스텔스 스나이퍼)

저격게임 - Stealth Sniper(스텔스 스나이퍼)

저격게임

저격게임 - 스텔스 스나이퍼는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저격게임 - 스텔스 스나이퍼 (Stealth Sniper)를 소개합니다.
스텔스 스나이퍼는 맵에 돌아다니고 있는 적 가드들을 제거한 뒤 맨 마지막에 등장하는 보스를 제거하는 형태의 미션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맵마다 3가지 난이도를 제공하며, 낮이도를 높이면 다른 것보다 건물 뒤에 숨어서 안보이는 녀석들 때문에 곤란해집니다.
하드 난이도에서는 적 위치를 표시해주지 않아서 제 시간안에 적들이 어디있는지 찾아내는게 관건입니다.

포커스(슬로우) 모드는 적 보스를 안전하게 제거하기 위해서 항상 조금씩 남겨두는 걸 추천합니다. 물론 총이 좋으면 한방에 보내버리면 되니 포커스모드가 없어도 걱정 없습니다.
잠겨있는 무기들는 GL-MAGNUM의 경우에 미디엄 난이도로 클리어, m-99 AHINO는 하드난이도를 85%정확도 이상으로 클리어하면 획득하게 됩니다.

콤보를 달성하면 높은 점수를 주는데... 왜 적들이 죽는 영상을 보여주면서 콤보 쿨타임이 줄어드는지...조금 불만이네요.
적들을 한번에 제거하지 못하거나, 적들의 시체를 발각당하면 "!"가 뜨면서 경고게이지가 차기 시작하는데 이 경고게이지가 모두 차도 게임 오버 당하게 되니 주의하세요. 

스텔스 스나이퍼 게임 사용키

스텔스 스나이퍼

마우스
E : 줌 인 / 줌 아웃
R : 재장전
스페이스바 : 포커스(슬로우) 모드

스텔스스나이퍼게임하기

Stealth Sniper - 스텔스 스나이퍼

Play Stealth Sniper / More Shoot 'Em Up games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