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시슈팅게임 - Intruder: Combat Training 2x

플래시슈팅게임 - Intruder: Combat Training 2x

플래시슈팅게임

플래시슈팅게임 - Intruder : Combat Training x2는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심플게임님...', '게임추천'님이 추천해주셨던 Intruder Combat Training의 최신작 Intruder: Combat Training 2x입니다.
인트루더 컴뱃 트레이닝 X2는 1인용 슈팅게임이며 튜토리얼모드, 프리플레이, 미션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튜토리얼 모드는 오로지 게임 플레이에 대한 설명을 읽을 수 있는 것뿐이니 굳이 플레이하시진 않아도 됩니다.
게임을 직접 플레이하시면서 익히셔도 되고 크게 어려운 점도 없습니다.

프리 플레이는 다시 데스매치/팀 다이렉트 매치/ 건게임/ 엘리전으로 구성되어 있고, 미션 모드 역시 이런 세부 모드의 게임들이 임의로 정해져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플레이어는 게임 플레이를 통해 레벨업을 할 수 있는데 높은 레벨로 올라갈수록 사용할 수 있는 주 무기가 다양해지니 레벨업 후에는 좀 더 강력한 무기로 무장하세요.

참고로 옵션에서 고어(GORE)와 피(BLOOD FX)의 효과에 대해서 설정을 할 수 있으니 이 옵션을 미리 꺼주시고 플레이하세요.
그냥 플레이하셨다가는... 깜짝 놀란 심장을 달래셔야 할지도 몰라요..


게임 플레이하면서 유의하실 점은 허리까지 오는 장애물이 있을때는 ↑키를 눌러줘야 통과 가능하다는 것과 폭탄의 층간 사용이 자유롭지 못하다는 걸 미리 알아두시면 될 것 같아요.
플래시슈팅게임 - Intruder: Combat Training 2x 재미있게 즐기세요~

인투르더 컴뱃 트레이닝 x2  사용키

인트루더 컴뱃 트레이닝 사용키

마우스
A,W,D,S : 방향키
R : 재장전
Q : 총 바꾸기
F : 총 집기
스페이스바 : 폭탄 사용 
쉬프트 : 달리기
C : 쪼그리기

인트루더컴뱃트레이닝게임하기

플래시슈팅게임 - Intruder: Combat Training 2x


Not Doppler Games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