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업1

던전

로그라이크게임

던전업 데모는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닮았다! 매직타워(=타워 오브 소서러)!
던전업이라는 게임이 새로 나왔는데 다들 아실만한 그 게임 매직타워와 게임 방식이 유사하고 충분히 재미있기 때문에 이렇게 소개해봅니다.

사실 이 플래시 버전은 데모버전이며 풀버전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애플 앱스토어(약 1,000원)등 모바일 버전으로 구매하시거나, Pc버전(윈도우 + 맥 모두 호환, 현재 이벤트가로 약 5,000원)으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우리가 오늘 플레이해 볼 데모 버전에서는 
- 총 50여개의 레벨 중 30 레벨 플레이 가능
- 하루 한번 Maze Mode 플레이 가능
- 3개의 세이브 슬롯
등등의 제한사항이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특수능력이나 더 다양한 몬스터 숨겨진 레벨등이 유료버전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매직타워를 플레이 해보신 분은 아시겠지만 던전업은 단순히 치고 박고 업그레이드하는 RPG가 아니라 머리로 여러가지 상황을 시뮬레이션해봐야 하는 게임입니다.
가끔은 직접 시행착오를 겪으면서 처음부터 플레이하셔야 할 때도 있겠지요. 왜냐하면 공격력과 방어력이 존재하고 그에 따른 적과의 전투에 따라 체력이 소비되는데 체력을 플러스(+)시켜주는 포션의 양이 한정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열쇠의 숫자도 넉넉하지 않기 때문에 아껴서 사용하셔야 합니다. 각 층 곳곳에 놓여있는 색색깔의 키와 강화 아이템들을 얻고 적들을 때려 잡으세요!
적들로부터 받는 데미지는 적게. 아이템은 많이. 키는 조금만 사용하면서.
각 맵은 랜덤 생성이며 보스몹을 잡으면 얻게 되는 소울스톤은 게임 오버시에 게임을 이어할 수 있게 해주는 역할도 해줍니다.

참고로 튜토리얼을 클리어하고나면 플레이어 맵 모드가 플레이 가능하니 꼭 튜토리얼을 통해 게임 방법도 배우고 플레이어 맵도 즐겨보세요.
아차차! 그리고 적과 전투중 도망치면 적은 모든 체력을 회복하니 주의하세요. 전 그래서 마우스 대신 키보드로 플레이했어요. 잘못 클릭해서 체력을 낭비하는 일이 없도록...

던전업 게임 사용키

던전업

마우스 or ←↑→↓ or A,W,D,S : 방향키
1~5 : 아이템 사용 
스페이스바 : 전투 스킵
Esc : 도망치기 

던전업게임하기

던전업





이 게임에서 흥미를 느끼셨다면 매직타워 1.12를 꼭 즐겨보세요.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