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선키우기 - 쉘코어커맨드

우주선키우기 - 쉘코어커맨드

쉘코어커맨드

우주선키우기게임 - 쉘코어커맨드는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kws03378님이 추천해주신 쉘코어커맨드(Shellcore Command)를 소개해봅니다.

kws03378님께서 비행슈팅+전략+RPG 게임이라고 설명해주셨는데, 저는 게임 첫화면을 보자마자 우주선키우기로 유명한 캡틴포에버가 생각났습니다.

그만큼이나 게임의 외적인 모습이 비슷하고 실제 게임으로 들어갔을 때도 비슷하게 느껴지는 점이 많습니다.

쉘코어 커맨드는 파츠를 구해 여러분의 우주선을 원하는 형태로 재조립한다는 점은 캡틴포에버와 동일하면서도 RPG의 요소가 더욱 가미되어 있습니다.


게임을 시작하게 되면 퀵 튜토리얼(Quick Tutorial)부터 플레이해봅시다.

글씨들이 깨알같이 써있어 읽기 짜증스럽지만 사실 별 거 없습니다.

베이스 캠프에서는 미션을 받고, 파츠를 주우면 조립센터로 가져가 원하는대로 튜닝하고, 중간 중간 파랑덩어리를 꾸역꾸역 모아 Extractor에서 터렛을 구입해 달고 다니시면 됩니다.

튜토리얼 미션의 경우 사거리가 긴 미사일 터렛을 이용하면 쉽게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캠패인을 시작하면 본격적으로 미션을 부여받게 되는데 오른쪽 윗편에 있는 미니맵을 잘 주시하고 더블클릭을 하면서 대화를 진행해주시면 어려움 없이 미션을 착착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우주선키우기 게임 - 쉘코어커맨드 사용키

우주선키우기

마우스

←↑→↓ or A,W,D,S : 방향키

숫자키 : 스킬사용

쉘코어커맨드- 우주선키우기게임하기


우주선키우기게임 - 쉘코어커맨드



우주선키우기 - 캡틴포에버(Captainforever)

쉘코어커맨드 시리즈 더 보기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