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시자동차게임 3d (레드 드라이버)

플래시자동차게임 3D (레드 드라이버)  

3d 자동차 게임


플래시레이싱게임은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플래시자동차게임입니다. 아니, 좀 더 정확하게 말하면 자동차 피하기게임이 좀 더 맞는 표현일까요?
위에 화면에서 보이는 바와 같이 왕복 4차선도로를 질주하는 주인공의 자동차 (아무래도 이 녀석이 레드 드라이버겠지요?)가 다른 차들을 피해서 
얼마나 멀리 갈 수 있는지가 게임의 포인트입니다.
생각해보면 플래시자동차게임이라기보다는 졸라맨 똥 피하기와 같은 플래시 게임과 그 주제가 일맥상통하겠네요.
그런데 플래시 게임임에도 불구하고 3D 느낌을 주는게 게임의 재미를 더해주네요.

플래시자동차게임 (Red Driver) 사용키  


←↑→↓ : 방향키

플래시자동차게임하기   

플래시자동차게임 (Red Driver)




플래시자동차게임 (Red Driver)  스크린샷  

자동차 피하기 게임



플래시자동차게임입니다.
원제는 레드 드라이버 (Red Driver) 입니다.
도로를 질주해서 다른 자동차를 피해야 하는 만큼
경고 삐삑!! 위험한 드라이버네요.


자동차플래시게임



게임 간단 설명입니다.
"방향키를 이용해서 다른 차들을 피해라!"
간단하네요.
참 쉽죠?


자동차피하기게임



쉽긴 뭐가 쉬워!!
저는 바로 이꼴입니다.
처음이니까.. 처음이니까..
첫 술에 배부를수 없다고 하죠.


플래시 자동차게임



역주행을 하는 과격한 자동차의 모습을 보고 계십니다.
미치지 않고서야 실제로 저런 짓을 할 사람은 없겠죠?
옆에 게이지는 얼마나 멀리까지 갔는지 그 거리를 측정해줍니다.


플래시레이싱게임



제 자동차가 또 다시 고철이 되어버렸네요.


플래시자동차게임



그러고 보니 랭킹을 확인할 수 있네요. 성적은 좋지 않지만 일단 확인해 봅시다.
궁금하니까요.


3d 자동차게임



게임 아이콘을 보니 mochi게임에서 제공하는 게임인가 봅니다. 저는 오늘의 10위네요 ㅎㅎ
아무래도 많은 사람이 즐기지는 않는가봅니다.
여러분이 하시면 자동차 피하기 플래시게임 금방 1위 하시겠죠?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