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격한레이싱 러너 게임하기 (ffx러너)

과격한레이싱 러너 게임  

ffx


과격한레이싱러너 게임은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도로 레이싱게임인 과격한레이싱러너입니다. 그냥 과격한레이싱 게임과는 다르게 쫓아오는 다른 자동차들을 피해서 도로를 질주하는 플래시 게임입니다.
혹시 니드포스피드 : 모스트원티드 (Need for Speed : Most Wanted) 라는 게임 해보신 분이 있으신지 모르겠네요.
저는 과격한레이싱러너를 하면서 줄곧 모스트원티드가 생각이 나더라고요. 과격한레이싱러너의 본래의 게임명은 FFX Runner ( = ffx 러너)입니다.
그리고 또한 플래시게임치고는 약간 3d 느낌이 나지 않나요? 나름 3d레이싱게임이라고요~!
과격한레이싱러너라는 이름에 걸맞는 사운드도 맘에 듭니다. 자동차 게임 많이 하신 분들에게는 말도 안될테지만.. 플래시레이싱게임이
이 정도면 감지덕지이지요...
여러분들 미친듯이 따라오는 못된 악당들의 차를 피해 올바른 길을 찾아 도망치세요~

과격한레이싱 러너 게임 사용키  

ffx



←↑→↓ : 방향키
스페이스바 : 브레이크

과격한레이싱러너게임하기   

과격한 레이싱 러너

과격한레이싱 러너 게임 스크린샷  

ffx러너


과격한게임러너의 시작화면입니다.
노란색의 자동차가.. 마치 꼬마자동차붕붕같네요.
아시는 분들이 있으려나..
저도 엄청나게 어렸을 때 만화인데 어떻게 갑자기 생각이 났는지 놀랍네요.

과격한레이싱


자 그럼, 우사인 볼트처럼 한번 달려볼까요?
과격하게 한번 엔진소리를 울려봅시다.
그래도 앞에 빨간불이니 신호등은 지켜주는 정도의 센스.

과격한레이싱게임


왼쪽의 연료바와 오른쪽의 자동차의 내구도를 항상 주의하면서 아이템을 먹으면서 적들을 피해 달려야합니다. 

과격한레이싱게임하기


저는 저 검은차가 제일 무섭더라고요.
생긴 것도 제일 험상궂게 생겼죠?

과격한레이싱러너


우쩨.. 이런일이.. 과격하게 운전하면 이런 꼴을 당하니.. 여러분은 나중에 운전할때는 맘을 곱게 써야해요.

과격한레이싱러너게임하기


엥? 나는 어디로 갔나?
차를 튜닝을 했나~?

과격한레이싱러너


동네 무서운 형들을 만난 꼬마아이처럼..
자동차 세대가 와서 이렇게 괴롭히니 답이 없네요.

과격한레이싱러너게임하기


차 도색이 많이 벗겨졌다.
수리비 참 많이 나오겠다...

과격한 레이싱러너


이제 하다하다 공중부양까지!!!

과격한 레이싱 러너


굉장히 여러 판을 했는데.. 얼마 안갔는데.. 대체 조건이 무엇인지.. Congratulations, you win!!이 뜨네요..
아.. 과격하게 잘 했다는거야.. 뭐야??
참 희한하네요.
A키를 누르면 과격한레이싱러너를 계속 합니다.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