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고기키우기게임 게임하기

물고기키우기게임  


물고기키우기게임은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물고기키우기게임입니다. 딱봐도 단순해보이지 않나요?
맞습니다. 자기보다 작은 물고기를 덥썩 물어서 먹으면 되는 게임이랍니다 ㅇ.ㅇ
그게 다랍니다! 물론 여러분이 조종하는 물고기보다 큰 물고기한테 먹히면... 목숨을 하나 잃습니다 ㅠㅠ
물고기키우기게임은 자연 생태계의 먹이사슬을 그대로 보여주는 좋은 교육용 자료가 되는 셈인가요??!?
아이템도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은 되어있는데.. 아이템을 어떻게 얻는지는 모르겠네요!! ㅎㅎ
해보시고 알게되면 알려주세요.
제가 물고기를 너무 조금 밖에 키우지 못해서 아이템을 못 얻어본 걸까요??

게임링크가 깨져 새로운 링크주소로 대체합니다.
물고기키우기 광란의수족관 ←클릭하세요 ^ㅡ^

물고기키우기게임 사용키  






←↑→↓ : 방향키
마우스
1, 2, 3, 4, 5 : 아이템 사용




물고기키우기게임하기  


물고기키우기게임 스크린샷  



물고기키우기게임의 시작화면입니다.
본래 게임의 이름은 Growing Fish랍니다.
해석해도 물고기키우기게임입니다 ㅎㅎ
물고기들이 참 귀엽지 않나요?
동글 동글~




HELP메뉴로 들어가보면 간단한 게임 방법을 설명해 줍니다.
위에 제가 써놓은 사용키만 아신다면 굳이 또 보실 필요는 없습니다.




1500점이 되니 첫번째 레벨업을 했습니다.
제 물고기가 얼마나 커지는지 볼까요?




제가 조종하는 물고기가 조금 더 커졌죠?
그런데 신기한건 물고기가 쓰고 있는 고글도 커졌다는 사실입니다!!
어떻게 이런일이??!??




처음 시작했을때는 이렇게 방울쉴드가 쳐져있어서 큰 물고기들과 접해도 잡아먹히지 않습니다.
그러나 언제 쉴드가 사라질지 모르니 항상 주의해야합니다.
또 한번 목숨을 잃었다가 다시 살아나도 한동안 쉴드가 생깁니다.




아.. 그만 제 물고기가 죽고 말았네요.
고작 11000점 밖에 안되는데 ㅠㅠ




그래서 물고기키우기게임을 다시 해봤습니다.
ㅎㅎ
제가 생각하는 물고기키우기게임의 팁은 "너무 서두르면 안된다." 입니다.
마우스를 빨리 빨리 움직이다가 보면 그만 큰 물고기입속으로 넙죽하고 들어가게 됩니다 ㅠㅠ
얄미운 물고기들.



이번에는 조금 더 기록을 올려서 15300점이 됐네요.
여러분들은 물고기를 얼마나 키우실 수 있나요?
물고기가 자랄수록 게임 화면이 더 작게 느껴집니다.
상대적으로 큰 물고기가 많아지고요.
물고기를 계속 키우면 게임 화면에 가득 찰 때까지 키울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