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망치기게임 - Extreme Pamplona

도망치기게임 - Extreme Pamplona   


도망치기게임 - Extreme Pamplona 은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익스트림 팜프로나 (Extreme Pamplona)는 말 그대로 도망치기게임입니다.
뒤돌아볼것도 없이 그저 앞으로 위로, 앞으로 위로 열심히 도망치기만 하면 됩니다.
왜 도망치는 걸까요? 저도 자세히는 모르겠습니다. 큰 죄를 지었나? ㅎㅎ
어쨌든 각 미션에서 뒤 쫓아 오는 상대에게 잡히지 않고 장애물을 피해 달려나가면서 최종 목적지까지
도착해야 합니다. 위의 도망치기 게임의 스크린샷은 보드를 타고 뒤따라 오는 스키어에게서 도망치는 모습입니다.
그런데 도망자인 주인공의 복장과 상황이 양탄자를 타고 날아가는 모습처럼 보이네요 ㅎㅎ
각 나라에서 모두 도망치는데 성공해서 모든 미션을 완수하면 최종 기록이 나오는데 플레이타임도 길어야 10분정도니까
짧고 스릴있게 도망치기게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도망치기게임 - Extreme Pamplona 사용키  



←↑→↓ : 방향키
스페이스바 : 점프 (방항키 ↑와 같음)

도망치기게임하기   

도망치기 게임

위의 그림을 클릭하시면 도망치기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새창이 열립니다.



도망치기게임 스크린샷  



위의 링크에 연결된 도망치기게임 로딩화면입니다.
겨드랑이;;에 데오드란트를 뿌려줍니다.
하긴 잡히지 않고 도망쳐 다니려면 땀이 엄청나게 날텐데.. 관리해야죠.




시작화면 느낌있습니다.
당장이라고 달려나갈것 같은 느낌이 들지 않나요?
아님 말고요..




자, 이제 시작합니다.
3! 2! 1!
카운트다운을 해주네요.
과연 어떤 상대에게서 도망쳐야 하는걸까요? 심장이 두근두근하네요.
그런데.. 이거 주변을 보아하니.. 설마?




장애물을 요리조리 잘 피하고 지형지물을 잘 이용해야지만 더 빠른 기록으로 도망칠 수 있습니다.




까딱 긴장을 풀면 이렇게 쫓아오는 상대에게 잡혀버리고 맙니다.
그래도 다행히 플레이하면 미션부터 다시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따라 잡히지 않겠어."
"따라올테면 따라와봐."




첫번째 미션 기록이랍니다.
저, 잘 도망 쳤나요?




두번째 미션부터는 각 나라를 선택해서 미션을 고르게 됩니다.
각 나라마다 특색있는 미션과 신나는?!?? 도망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저는 다른 나라 미션이 궁금해서 오늘 이 도망치기게임을 세번이나 플레이 해 봤습니다 ㅡ,.ㅡ 




여기는 선박 위! 과연 어느나라일까요?
쫓아오던 녀석은 멀찌감찌 떨어뜨렸습니다. ㅎㅎ




와우~ 여기는 알프스산맥?
그런데 그만 열심히 도망치다가.. 스크린샷을 찍는 찰나에 점프를 못했네요 ㅎㅎ
곧 잡힐 것 같습니다.




중간 중간에 더 재미있는 미션들은 비밀로 남겨두고...
제 도망치기 게임의 최종 결과는요?
3초후에 공개합니다!! 는 말이 안되네요.. 위에 다 나와 있어서..
5:15 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기록으로 다시 갱신하겠습니다.
이상 오늘은 본격 도망 게임 - 익스트림 팜프로나(Extreme Pamplona) 였습니다.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