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wesome Conquest - 어썸 컨퀘스트


Awesome Conquest - 어썸 컨퀘스

Awesome Conquest

어썸 컨퀘스트는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적들이 쳐들어와 우리 부족의 소중한 아뮬렛을 훔쳐갔습니다!
놈들은 많은 수의 병사들과 오우거 군대를 지니고 있지만 우리에게는 적은 숫자의 병사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우리에게는 신의 가호가 있으니... 자, 이제 피의 복수전을 감행합시다.

어썸 컨퀘스트(Awesome Conquest)에서 플레이어는 도시를 개발하고 병사를 길러 적들을 차례차례 물리쳐나갑니다.
총 4개의 건물이 존재하는데 그 순서대로 마인(광물 생산)/빌더(건물 업그레이드가 빨라짐)/사원(마법 생산)/배럭(병력생산)입니다.
각 건물안에는 인부와 승려, 병사들이 머물게 되는데 일을 할수록 레벨이 오르고 또한 체력이 떨어지니 체력회복과 레벨업을 관리해주도록 합니다.
레벨은 총 10레벨까지 올릴 수 있으며, 체력관리를 해주지 않으면 과로사하게됩니다.
업그레이드 및 도시관리는 매번 60초씩 가능하며 시간이 지나면 적과의 전투가 자동으로 시작됩니다.

각 레벨을 클리어하면 업그레이드 가능하고 적들은 꼭 한번에 공략할 필요는 없고, 여러차례에 나눠서 공략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마법만 뿌리고 적의 숫자를 줄이고 퇴각하는 방법이 가능합니다.
전투중에는 유닛이 죽지않도록 빼주는 스킬이 필요합니다. 다시 생산할 수는 있지만 돈이 아까우니까요.

그럼 어썸 컨퀘스트 재미있게 즐기세요~!


어썸 컨퀘스트 게임 사용키

어썸 컨퀘스트

마우스

게어썸컨퀘스트게임하기


Awesome Conquest - 어썸 컨퀘스트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