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킹게임 - 프로즌 아일랜드


바이킹게임 - 프로즌 아일랜

프로즌 아일랜드

프로즌 아일랜드는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여러 섬들을 돌면서 섬들을 지배하고 화나 난 얼음 거인을 물리치세요. 프로즌 아일랜드입니다.

오늘 플레이어는 바이킹 무리의 지배자가 되어서 섬들을 차례차례 정복해나가며 얼음 거인에게도 다가갑니다.


최초 화면에 표시된 섬들을 지배하면, 새로운 바이킹 유닛이 추가되고 각각의 바이킹 유닛과 함대 지원스킬은 돈으로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

각각의 바이킹은 특수 스킬이 사용가능한데, 빠른 진행을 위해서는 하나씩 몰아서 업데이트 해주는 편이 좋은 것 같습니다.


독특한 점은 해방시킨 섬에서 세금을 받을 수 있고 섬을 업그레이드(투자)하면 더 많은 세금을 받을 수 있다는 사실입니다.

다만 섬에서 세금을 받을 때마다 미묘하게 변하는 섬 주민들의 얼굴을 볼 수 있는데 지나친 수탈은 섬의 업그레이드 수준을 낮춥니다.

각 섬은 총 5레벨까지 투자 가능하며 세금 획득은 19번 이상은 하지 말아주세요.

참고로 유닛은 최대 25레벨까지 업그레이드 가능합니다.

섬에 투자하는게 얼핏보기에는 낭비처럼 보일 수 있지만 어차피 한번에 클리어 할 수 있는 게임이 아니기 때문에 장기적으로 봤을 때는 세금을 한번 걷을 때마다 더 많은 돈을 얻을 수 있으니 이득입니다. 또한 섬에 투자하는 것으로도 전체 레벨이 올라서 전투병을 많이 데려갈 수 있다는 이점이 있습니다.


보통 섬 한곳에서 다섯번의 교전이 있기 때문에 함선에서 지원해주는 스킬들을 차곡차곡 업그레이드하면 큰 문제없이 끝까지 깰 수 있다.

추가적인 팁을 한가지 드리자면 다음 전투 장소까지 이동하면서 미리 스킬을 선택해 놓으면 이동 후 자동으로 발동됩니다.



프로즌 아일랜드 사용키

바이킹게임

마우스

프로즌아일랜드게임하기


바이킹게임 - 프로즌 아일랜드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