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명전쟁3 플래시게임


문명전쟁3 플래시게

문명전쟁3

플래시게임 문명전쟁3는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문명 플래시게임이 정말 오랫만에 새로운 시리즈로 찾아왔습니다.

문명전쟁2 플래시게임이 나오고 무려 1년 반만이네요.

문명전쟁은 포인트(거점)을 이용한 땅따먹기 게임 중 촉수전쟁 시리즈와 더불어 가장 눈에 띄던 게임이었습니다.


문명전쟁3는 전작들에 비해 크게 바뀐 점은 눈에 띄지 않습니다. 시간이 많이 흘러 다양한 모바일 게임들과 유니티 3D 게임들이 나오고 있는 것과 비교해보면 조금은 실망이 됩니다.

이제 우려먹기 수순으로 가는건가... 그래도 구관이 명관이라고 무념무상하다보면 시간이 후딱 지나가네요. 


그나마 인상적인 부분은 유닛에게 날개를 달아주는 건물이나 다리 수리와 같은 플러스 요소들입니다.

또한 문명전쟁 전작들과 마찬가지로 플레이 타임이 꽤 긴편인데 거기에 레벨마다 다양한 모드게임이 또 추가되어서 이번에도 원하신다면 정말 오랫동안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 세이브도 지원하니 세이브 파일을 날릴 걱정도 없습니다.(계정 연동이며 지난번 아스가르드 어택 게임과 동일한 사이트의 계정을 이용합니다.)


자, 그럼 히어로 중 한명을 선택해 공주를 구출하러 고대시대로 떠나볼까요!


문명전쟁 플래시게임 3 사용키

문명전쟁

마우스

숫자키 : 마법 사용

문명 플래시게임하기


문명 플래시게임 3

Sorry, you have no flash player installed.

Please install flash player to see the content.

Get Adobe Flash player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