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곤2 : 워랜드2


비곤2 : 워랜드2

비곤2

워랜드2 게임은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가나다'님이 비곤의 뒤를 잊는 새로운 시리즈 비곤2 (워랜드2) 소식을 알려주셨습니다.

처음 비곤을 발견해서 소개한 뒤로 비곤의 인기가 오르락 내리락 하면서 엔플레이 및 비곤에 많은 일이 있었던 것으로 알고있습니다.


비곤은 저조차 생소했던 유니티(Unity)를 기반으로 한 게임 시대를 연 대표작으로 웹에서 바로 실행가능한 고퀄리티 3D 게임이 있다는 사실을 알려줬습니다.

이제는 유니티 엔진으로 게임을 제작하는 일이 어느 정도 보편화 되었고, 최근에는 보안을 이슈로 최신 버전의 크롬 웹 브라우져에서 유니티 게임 실행을 기본적으로 차단하기도 하는 등 여러가지 진통을 겪고 있지만 유니티 엔진이 가지는 여타 장점들 때문에 쉽게 게임 시장에서 사라질 것 같지는 않습니다.


게임 소개로 돌아와서...

크롬 브라우져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유니티(Unity) 게임을 실행하기 위해서는 몇가지 대안이 있습니다.

1. 파이어폭스(Firefox)나 인터넷 익스플로러(Internet Explorer)를 이용한다.

2. 크롬 주소창에 'about:flags'를 입력 -> 아래 항목중 'NPAPI 사용'을 사용으로 바꿔줌 -> 크롬 재시작 및 컴퓨터 재부팅

위의 방법이 현재 크롬에서 유니티 플러그인을 활성화시키는 방안이고 이마저도 9월에는 사용불가능하게 됩니다. 

관련해서는 따로 포스팅을 추가로 하겠습니다.


워랜드2는 비곤때와 마찬가지로 엔플레이에서 플레이해야 모든 컨텐츠를 제한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는 맛보기로 즐겨주시고 엔플레이를 통해 즐겨주세요. 함께 즐기는 것에 관련해서는 FPS 게임 게시판을 통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친구등록/채팅/온&오프라인 확인 가능)


마치 카스나 서든의 웹플레이어 버젼같았던 느낌의 전작과는 다르게 이번 시리즈 워랜드는 우주 공간을 배경으로 두고 투명화와 적외선 시야등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아직 게임 개발 초반부이니 앞으로 어떤 방향으로 바뀌어나갈지는 좀 더 지켜봐야 할 것 같네요.


비곤 2 - 워랜드2 재미있게 즐기시길....

워랜드2 게임 사용키

 

워랜드2 사용키


마우스

A,W,D,S : 방향키

R : 재장전

스페이스바 : 점프

C : 쪼그리기/서기

Z : 투명화(에너지 소비)

X : 적외선 시야

Q : ??

Tab : 팀 메뉴

T : 채팅

F : 전체화면

워랜드2 - 비곤2게임하기


비곤2 : 워랜드2





'게임 > 멀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와이런2 (가와이런2)  (7) 2015.05.20
세포증식게임 - agar.io (+스킨 정보)  (65) 2015.05.09
온라인탱크게임 - 쉘쇼크라이브2  (26) 2013.03.19
좀비죽이기게임 - Fatal Blood  (29) 2013.03.18
포켓몬타워디펜스2  (259) 2013.02.26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