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포증식게임 - agar.io (+스킨 정보)


세포증식게임 - agar.io

세포증식게임

세포증식게임 agar은 아래 소개글 링크를 통해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세포증식게임 - agar(우뭇가사리)를 소개합니다.

플레이는 agar.io(클릭)에서 하실 수 있으며 해당 웹페이지에 접속한 사람들과 실시간으로 즐기는 멀티플레이 웹게임입니다.


세포증식게임이라는 제목을 보면 촉수전쟁 시리즈솔라맥스 시리즈(또는 문명전쟁 시리즈)처럼 실시간으로 성장하는 세력을 드래그로 빠르게 이동시켜가며 확장해나가는 게임을 연상하기 쉬울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 게임은 행성키우기 게임(Cosmic)과 더욱 흡사합니다. 화면을 둥둥 떠다니는 플레이어는 철저하게 약육강식의 개념으로 나보다 작은 녀석들을 덥썩 덥썩 먹어댈 수 있습니다. 반대로 나보다 큰 유저에게 걸리면 잡아먹히게 되지요. 게임을 세포키우기라고 불렀으면 더욱 더 적절했을 것 같네요.


일단 agar.io로 접속하시면 닉네임과 접속 서버를 고르게 됩니다. 닉네임은 한글로도 설정할 수 있으니 맘에 드는 것으로 골라주세요.


agar 게임 서버

특히 닉네임은 해당 서버의 랭킹이 화면 우측 상단에 실시간으로 보여지니 다른 플레이어들에게 어필 할 수 있는 이름을 짓는 것도 좋습니다.

지역별로 서버가 나뉘어져 있는 만큼 닉네임을 따라 연합 분위기가 형성되기도 해서 (예를 들어 중국 유저 vs 한국 유저) 자신의 소속을 알릴 수 있는 닉네임을 사용한다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만해도 중국 유저들을 견제하기 위해 같은 한국 유저에게 일부러 잡아먹혀주기도 했고요 ㅎㅅㅎ

참고로 플레이 유저가 많은 서버는 렉이 있는 경우도 있으니 그때 그때 적당한 서버를 골라서 플레이해주시면 됩니다.


자신과 비슷한 유저와는 부딫혀도 잡아먹히지 않고 더 커다란 유저와 일정거리 이상 가까워지면 빨려들어가듯 먹혀버리게 됩니다.

W키는 자신의 세포를 일정 부분 떼어 던지는 키인데 나보다 훨씬 작은 상대를 원거리에서 공격하거나 주변 유저에게 내 몸통의 일부를 먹이로 줄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페이스바는 분열 키로 도마뱀이 꼬리를 떼고 도망가듯 분열해서 버리고 도망갈 때 이용할 수 있겠습니다. 일정 시간이 지나면 다시 합쳐집니다.

돌아다니시다 보면 고정되어 있는 뽀족뽀족한 녹색 세포가 있는데 플레이어의 크기가 일정 크기 이상이라면 이 녹색 세포에 부딫히는 것으로 세포가 매우 많은 숫자로 쪼개집니다.

재수없으면 어렵게 키운 플레이어의 캐릭터가 주변의 적들에게 순식간에 삭제될 수도 있으니 주의하세요.


덧. 플레이하다보면 세포에 닉네임외에 다른 무늬들이 그려진 플레이어들이 있습니다. 이런 agar.io 스킨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플레이어 닉네임을 특정한 알파벳으로 적으시면 됩니다. 현재까지는 국가나 서양 웹에서 유명한 것들 위주네요.

agar.io 스킨 설정이 가능한 닉네임 종류(클릭)

추가로 본인이 직접 만든 스킨을 게임에 적용하고 싶으시면 제작자에게 직접 신청하셔야 합니다.

agar.io 스킨 콘테스트 신청 웹 페이지(클릭) : reddit 아이디가 필요한 것 같습니다.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1.512px v 512 px일 것

2.그림은 손그림과 같은 스타일일 것 

3. 스킨 이름을 적어서 신청할 것

4. imgur.com 이미지 호스팅을 이용해서 올릴 것.

5. 구걸하지 않을 것


그러면 다들 연합해서 agar 랭킹에 이름을 올려보세요!


세포분열게임 - agar.io 사용키

agar.io

마우스

W : 세포 분열하여 쏘기

스페이스바 : 세포 나누기

agar.io - 세포증식게임하기


플래시게임제목



Play agar.io / More Multiplayer games



'게임 > 멀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워프레임 - Warframe  (23) 2015.05.29
카와이런2 (가와이런2)  (7) 2015.05.20
비곤2 : 워랜드2  (20) 2015.05.01
온라인탱크게임 - 쉘쇼크라이브2  (26) 2013.03.19
좀비죽이기게임 - Fatal Blood  (29) 2013.03.18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